(주)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 한국인이 신뢰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1위로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19-12-20 15:26:01
수정 2019-12-20 15:26:01
뉴스룸 기자
0개

(주)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는 최근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한 2019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주)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편강율'을 운영하고
있으며 편강율은 40여년 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한방 레시피를 제품에 담아냈다. 또한 과도한 화학제품 사용을 자제하고 피부건강에
필수적이며 안전한 성분들만을 엄선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올해 1월에는 국내시장을 넘어 대만 현지 드럭스토어 입점, 중국과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한국브랜드대상 우수 기업 선정 사무국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주)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의 기업 철학이 인상깊었다."며 "우수한 제품력과 투명한 기업운영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동시에 충족시킨 우수한 브랜드라고 생각한다."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