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 건기식 브랜드 인수…“수익원 다변화”
증권·금융
입력 2020-01-22 10:35:49
수정 2020-01-22 10:35:49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BT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먹어도좋아’를 인수했다고 22일 밝혔다.
‘먹어도좋아’는 주식회사 피105에서 지난 2013년 출시한 국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먹어도좋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KCPBA(한국소비자선호도 브랜드대상) 2015 소비자선호도‘ 1위 및 ’KQSI(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2016 품질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넥스트BT는 브랜드 인수와 함께 온라인 도메인 관련 영업권 및 중국, 한국 상표권을 획득한다. 국내외 판매망 활용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기반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누적 판매 수 20만개 완판을 기록한 대표 제품 ‘먹어도좋아’를 기반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시장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현재 활발히 판매되고 있는 완제품 브랜드를 인수한 만큼 실적에도 빠르게 반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원료 개별 인정, 브랜드 인수 등 수익원 다변화를 통한 중장기적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넥스트BT는 지난해 11월 자회사 네추럴FNP를 통해 피부 건강 효능이 있는 로즈마리자몽 추출복합물에 대한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2공영민 고흥군수 "농업재해 인정, 품질 저하 벼 전량 정부수매 건의"
- 35·18 유적 사진 담던 시민군 김향득 사진작가 별세
- 4차규근 의원 “한국은행 소유한 미술작품 친일 논란 작가 5명 확인, 총 3억 1천만원”
- 5김승수 의원 “30년 이상 노후주택 전국 557만호...안전평가 강화 등 대책 필요”
- 6차규근 의원 “수은 EDCF 청년지역전문가 합격자 증가에 반해, 실제 입행자는 줄어”
- 7차규근 의원 “국내은행 금융배출량 목표 대비 10.2백만톤(+6.7%) 초과 예상”
- 8김위상 의원 “2년 새 갑절 뛴 수입 멸종위기종, 보존 의무 환경부조차 몰라”
- 9김승수 의원 “2020년부터 국가유산청 해킹 시도 약 3만 6천 건…국가 정보 위기 상황, 각별한 보안대책 마련 필요”
- 10김위상 의원 “임금체불 피해 커지는데...사법처리는 4건 중 1건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