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 건기식 브랜드 인수…“수익원 다변화”
증권·금융
입력 2020-01-22 10:35:49
수정 2020-01-22 10:35:49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BT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먹어도좋아’를 인수했다고 22일 밝혔다.
‘먹어도좋아’는 주식회사 피105에서 지난 2013년 출시한 국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먹어도좋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KCPBA(한국소비자선호도 브랜드대상) 2015 소비자선호도‘ 1위 및 ’KQSI(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2016 품질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넥스트BT는 브랜드 인수와 함께 온라인 도메인 관련 영업권 및 중국, 한국 상표권을 획득한다. 국내외 판매망 활용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기반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누적 판매 수 20만개 완판을 기록한 대표 제품 ‘먹어도좋아’를 기반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시장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현재 활발히 판매되고 있는 완제품 브랜드를 인수한 만큼 실적에도 빠르게 반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원료 개별 인정, 브랜드 인수 등 수익원 다변화를 통한 중장기적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넥스트BT는 지난해 11월 자회사 네추럴FNP를 통해 피부 건강 효능이 있는 로즈마리자몽 추출복합물에 대한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실 우려 부동산 PF만 22.9조원…PF 구조조정 둘러싼 동상이몽
- 카드사, 속속 애플페이 도입…소비자에 수수료 불똥 튀나
- 손보업계 '대박' 났지만…車보험료 찔끔 내리고 실손은 대폭 올린다
- 금감원, 대부협회에 '경영유의'…워크숍 명목으로 골프·관광 즐겨
- [부고]현청훈 MG손해보험 상무 장인상
- '대포통장 공장' 된 새마을금고…내부제보로 내부통제 강화?
- 韓 홀로 주가 역주행…매력없는 유통 공룡 줄줄이 약세
- 정국 혼란 속 거세지는 정치금융…가산금리 논의 뜨거워지나
- 펫보험 격전…배타적사용권에 AI까지
- 이헌승 "무분별한 은행 점포 폐쇄 막고 금융서비스 격차 완화해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