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티, 차(茶) 성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0-05-06 10:04:41
수정 2020-05-06 10:04:41
유연욱 기자
0개
화장품 원료 전문회사 에이씨티가 차(茶)가 가지고 있는 피부 효능 성분을 함유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타트바'를 론칭하고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
타트바는 자연을 구성하는 5가지 기본 요소인 땅, 물 ,불, 바람, 허공을 의미하며, 피부 고민의 본질적 해결책을 자연에서 찾아 천연 화장품 소재 기술로 최상의 피부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브랜드 제품으로 선보이는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은 토너, 세럼, 크림으로, 월광백
고유의 성분을 담아낸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에 월광백추출물을 사용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월광백은 백차에 속하며 운남 대엽종 차나무 300~500년 고차수의 찻잎을 밤에 채엽하여 유념, 쇄청 등 일체의 가공을 거치지 않고 자연 건조한 차이다. 백차는 가공을 최소화 하여 발효정도가 낮기 때문에 폴리페놀 함량이 일반 녹차에 비해 3배이상 높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흐림
2025-01-26(일) 15:00
흐림
마포구 상암동6.0℃
강수확률 20%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후동행카드, 출시 1년 만에 누적 충전 756만건 돌파
- 2두산, 미국 최대 통신·시스템 설계 전시회 'DesignCon 2025' 참가
- 3애플, 차량용 인포 시스템 '카플레이' 차세대 버전 출시 지연
- 4조인철 의원, 극우 유튜브 악영향 개선 ‘윤석열 방지법’ 발의
- 5미국 SEC, 은행 가상화폐 보유 허용
- 6블룸버그 "전문가들, 4분기 美 경제성장률 2.7% 추정"
- 7윤 대통령 실질심사 마친 뒤 시위대에 포위된 공수처 검사 112에 11번 전화
- 8설 성수품 물가, "배추·참조기 비싸고 사과·한우 작년 수준"
- 9여야, 팽팽한 지지율에 중도층 선점 경쟁
- 10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경제특례시' 고양 만들겠다.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6:00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
재방송 이경원.김한나 PD 조영구 MC
- 17:00BUY킹스탁
재방송 박아인 PD 오예진 MC
- 18:00상한가 로켓배송 1부
재방송 임정현 PD 최민주 MC
- 19:00상한가 로켓배송 2부
재방송 황미선 PD 조승연 MC
- 20:00주식 성공백서
재방송 김호빈 PD 고유림 MC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