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모닝케어’ 리뉴얼…숙취 스타일별 3종 출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동아제약은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를 리뉴얼해 3가지 숙취 스타일별 콘셉트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005년 출시된 모닝케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성분 개선을 통해 소비자 취향에 맞춘 변화를 거듭해왔다.
동아제약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숙취해소제품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동아제약은 숙취 증상 완화를 위해 숙취해소제품을 먹지만 음주 후 두통, 속쓰림, 피부 건조 등 개인마다 겪는 숙취가 다르며 숙취 스타일에 따른 해소가 필요하다는 소비자의 높은 니즈를 파악했다.
새롭게 선보인 모닝케어는 ‘깨질듯한 숙취 모닝케어H’, ‘더부룩한 숙취 모닝케어D’, ‘푸석푸석한 숙취 모닝케어S’ 총 3종으로 소비자들은 자신의 숙취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3종의 모닝케어에는 쌀눈대두발효추출물(Rice Soybean Extract, RSE+α), 타우린, 갈근추출분말 등의 성분이 공통으로 담겨 있다. 모닝케어H에는 녹차 카테킨, 버드나무 껍질 추출 분말이 함유됐다. 모닝케어D에는 생약성분 원료 허벌 엣센스, 양배추 복합 추출물이 들어갔다. 모닝케어S에는 히알루론산, 피쉬 콜라겐이 함유됐다.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의 숙취 스타일에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적중해 숙취를 해소하고자 총알 디자인을 적용했다.
황병윤 동아제약 모닝케어 BM(Brand manager, 브랜드매니저)은 “같은 시간, 같은 술, 같은 양의 술을 마시더라도 숙취는 개인마다 다르게 나타나고 이를 모닝케어 브랜드 콘셉트 차별화에 적용했다”며, “자신의 숙취 스타일을 고려해 선택한 모닝케어로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행사…호놀룰루·홍콩 인기 가장 높아"
- 세븐일레븐, 외국인 대상 무인 환전 서비스 개시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DI동일, 자사주 전량 소각…“추가 밸류업 프로그램 검토”
- 美 "트럼프 임기 내 미국에 반도체 공장 지으면 무관세"
- 현대로템 트램, 加 에드먼턴 도착…북미 트램 시장 첫 진출
- SK이노,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 네이버, 2분기 영업익 5216억…전년比 10.3%↑
- 이한준 LH 사장, 임기 3개월 남기고 사표 제출
- 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연욱 의원, 법안 처리율 45.5%로 국힘 초선 의원 중 ‘1위’
- 2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행사…호놀룰루·홍콩 인기 가장 높아"
- 3세븐일레븐, 외국인 대상 무인 환전 서비스 개시
- 4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5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6DI동일, 자사주 전량 소각…“추가 밸류업 프로그램 검토”
- 7美 "트럼프 임기 내 미국에 반도체 공장 지으면 무관세"
- 8현대로템 트램, 加 에드먼턴 도착…북미 트램 시장 첫 진출
- 9기장군 '생명존중안심마을', 지자체 자살예방 우수사례 선정돼
- 10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