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Dmall’ 론칭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 전문몰 ‘:Dmall’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Dmall은 동아제약이 만들고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 전문몰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생활 속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MAGAZINE’ 코너를 통해 건강한 일상의 기쁨과 알아두면 힘이 되는 정보를 나누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꿀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구강청결제 ‘가그린’, 여성 생리대 ‘템포’ 등 동아제약의 다양한 브랜드를 :D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별 다양한 정보와 소식, 이벤트 소식 등도 함께 제공한다.
:Dmall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날부터 7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중 누적 금액에 따라 △LG TROMM 스타일러(1명) △애플 에어팟 프로(3명) △CGV CINE de CHEF 10만원권 상품권(5명) 등 100명에게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Dmall 신규 회원가입 시 50% 반값 쿠폰이 지급되며,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한 친구와 추천받은 친구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오쏘몰’, ‘가그린’, ‘템포’, ‘조르단’ 등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Dmall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Dmall은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유익하고 재밌는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쇼핑과 콘텐츠가 결합한 동아제약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전문몰”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소비자들과 소통해 :Dmall을 생활건강 대표 브랜드몰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제철, 세계철강협회 '지속가능성 챔피언' 선정
- 바디프랜드, 다리부 움직임 제어 관련 특허 확대
- 카카오프렌즈, 양재천에서 벚꽃 시즌 오프라인 이벤트
- 네이버클라우드, 부산시 AI 행정혁신 추진한다
- 카카오모빌, 자율주행 AI 데이터 기술 개발 공로 '과기부장관상'
- 기아, 5년간 42조 투자 목표…"자동차 시장 변화 효과적 대응"
- 중기중앙회, 단체표준 제정 컨설팅 지원사업 실시
- 기아, CEO 인베스터데이 개최…"EV·PBV·픽업으로 브랜드 입지 공고히"
- 무신사 트레이딩, '디키즈X할리데이비슨' 컬렉션 발매
- '어린이 한복모델 선발대회 in 춘천'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