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엔, 무신사 스토어 공식 입점…온라인 유통 채널 확장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Féerien)이 지난 1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에 공식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온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섰다고 7일 알렸다.
무신사는 3,500여 개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패션 전문 온라인 스토어로, 스타일링 패션화보, 큐레이팅 숍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에게 인기가 높다. 페리엔은 이번 무신사 공식 입점을 통해 MZ세대를 공략하고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페리엔은 무신사를 통해 '페리엔 주얼 볼륨 샴푸'와 '페리엔 주얼 볼륨 컨디셔너'를 판매하고 있다. '페리엔 주얼 볼륨 샴푸'와 '페리엔 주얼 볼륨 컨디셔너'는 페리엔의 럭셔리 헤어 솔루션 라인으로 잦은 스타일링, 펌, 컬러링 등에도 무너지지 않는 건강하고 풍성한 헤어 볼륨을 완성한다. 샴푸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단발의 아이콘' 고준희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리엔은 무신사 입점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페리엔 주얼 볼륨 샴푸'와 '페리엔 주얼 볼륨 컨디셔너'를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리엔 관계자는 "이번 무신사 입점을 통해 소비자층을 넓히고 페리엔 브랜드를 알리고자 무신사에 입점하게 됐다"며 "무신사 입점을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유통 채널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델 고준희와 함께 작업한 페리엔의 감각적인 브랜드 필름은 오늘부터 4주간 강남대로, 도산사거리, 홍대사거리 등 무신사 옥외 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 PLUS ETF, 국내·해외·미국 수익률 1위 '트리플 크라운'
- NH증권, 세계 최대 투자정보 플랫폼 '시킹알파' 독점 제휴
- 다이나믹디자인, 해외법인 '출자→손상' 반복…줄줄 새는 회삿돈
- DB손해보험,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취약계층 주거환경 지원
-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브랜드 ‘한투 퇴직 마스터’ 론칭
- BNK부산은행, ‘월급 보너스 이벤트’ 실시…급여이체 신규 고객 대상
- 금투협, 증권사 내부통제 실무 과정 개설
- KB국민은행, ‘간편형 유언대용신탁’ 출시…고령화시대 맞춤
- 키움증권, 걸음 기부 ‘키움과맑음 시즌2'…2.4억보 기록
- 대신증권, '연금·ISA 옮기면 최대 150만원' 이벤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진군, 지역 축제 만난 공공배달앱 '먹깨비' 호황
- 2비타민D 부족하면 치매? "절반만 사실"
- 3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美 관세 여파·TV 수요 감소"
- 4함평군, 국가공인 떡제조기능사 자격증 취득반 교육 성료
- 5락토메이슨, 마이락토 브랜드 리뉴얼 런칭
- 6한화 PLUS ETF, 국내·해외·미국 수익률 1위 '트리플 크라운'
- 7에어인천, '안전·속도' 높이는 조직문화 조성 박차
- 8NH증권, 세계 최대 투자정보 플랫폼 '시킹알파' 독점 제휴
- 9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원…전년비 46.6%↓
- 10광주시·전남도, 바이오헬스복합단지 공동유치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