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상들로 구성됐다. 톤 온 톤(Tone On Tone)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 메이크업 제품 각 2품목씩 준비됐다. 함께 사용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 웜톤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치크 겸용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이섀도 4품목과 블러셔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음영 연출, 글리터 메이크업 등이 가능하다. 옐로 브라운 톤의 ‘4호 모닝 베이킹’ 색상과 레드 브라운 톤의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이 마련됐다. 용량은 각각 9.9g, 9.7g, 가격은 모두 2만2,000원이다.
립 제품으로는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데어루즈 파우더 벨벳, 모닝 베이킹’과 무화과 색상의 ‘데어루즈 쉬어 슬릭, 피그파이’를 선보였다. 각각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의 ‘4호 모닝 베이킹’,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과 잘 어울린다. 용량은 3.5g,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이번 홈카페 에디션은 트렌디한 톤온톤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비맥주, 무알코올 맥주 ‘카스 올 제로’ 출시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프라다 뷰티 매장 오픈…"시내면세점 최초"
- 오리온, 상반기 영업익 2528억…전년比 2.4%↑
- "차세대 스타마 찾는다"…서울부경 '루키스테이크스' 17일 동시 개최
- 마사회 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434개 문화 강좌
- 한국마사회, 말산업 기술 스타트업 모집…9월 1일까지 접수
- 대형평형·분리형 세대 특징 갖춘 ‘더팬트47 by 블루밍’ 주목
- 한전, 신보와 ESG 경영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대한항공,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리뉴얼…한국의 美 반영
- 현대차, 더현대 서울서 ‘현대 N 팝업스토어’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비맥주, 무알코올 맥주 ‘카스 올 제로’ 출시
- 2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프라다 뷰티 매장 오픈…"시내면세점 최초"
- 3오리온, 상반기 영업익 2528억…전년比 2.4%↑
- 4DB증권, 상반기 영업익 568억원…전년比 14% 증가
- 5엠젠솔루션 "AI 화재탐지·진압솔루션, 화재 조기 진압 성공"
- 6원공노, 최혁진 국회의원과 간담회 통해 공무원 현안 전달
- 7진도군, 전남 4개 지자체와 전복 소비 촉진 위해 국회서 뭉쳤다
- 8"차세대 스타마 찾는다"…서울부경 '루키스테이크스' 17일 동시 개최
- 9목포시의회, '전남권 국립의대 설립 추진' 국정과제 채택 환영
- 10마사회 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434개 문화 강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