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03 10:35:32
수정 2020-09-03 10:35:3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상들로 구성됐다. 톤 온 톤(Tone On Tone)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 메이크업 제품 각 2품목씩 준비됐다. 함께 사용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 웜톤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치크 겸용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이섀도 4품목과 블러셔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음영 연출, 글리터 메이크업 등이 가능하다. 옐로 브라운 톤의 ‘4호 모닝 베이킹’ 색상과 레드 브라운 톤의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이 마련됐다. 용량은 각각 9.9g, 9.7g, 가격은 모두 2만2,000원이다.
립 제품으로는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데어루즈 파우더 벨벳, 모닝 베이킹’과 무화과 색상의 ‘데어루즈 쉬어 슬릭, 피그파이’를 선보였다. 각각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의 ‘4호 모닝 베이킹’,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과 잘 어울린다. 용량은 3.5g,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이번 홈카페 에디션은 트렌디한 톤온톤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고피자, CJ제일제당 ‘프론티어랩스 5기’ 합류…협력 본격화
- 네이버지도, 예약 탭 도입…식당·레저·여행예약 지원
- S-OIL, 장항습지 보호 위해 1억원 후원
- 단꿈아이, ‘설민석의 우리 고전 대모험 8: 양반전’ 출간
- 카카오, ‘다시 태어난 종이팩' 공모전 시상식 개최
- 하다라보, ‘촉촉탱글 젤리피부’ 캠페인 전개
- 비글즈-안양 정관장, AI 굿즈로 팬 소통…“구단 콘텐츠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군, '제7회 대한민국 솔라리그' 최우수상
- 2“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3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4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5"남원시민 5천 명이 뭉쳤다" 남원시민체육 화합한마당 성료
- 6고피자, CJ제일제당 ‘프론티어랩스 5기’ 합류…협력 본격화
- 7네이버지도, 예약 탭 도입…식당·레저·여행예약 지원
- 8S-OIL, 장항습지 보호 위해 1억원 후원
- 9스무살 성년 '부산불꽃축제' 15일 화려한 불꽃 터뜨린다
- 10생태 명소-세계유산 잇는 '순천 978m 하이킹'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