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미스트세럼 라인 '더블 세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04 18:24:28
수정 2020-09-04 18:24:2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오일과 세럼을 혼합한 신제품 '화이트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하 더블 세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더 한편, 달바는제품을 사용해본 후 구매를 결정하는 시그니처 서비스 ‘홈 트라이 서비스’를 뷰티 브랜드 최초로 시행하고 있다. 사용 후 구매를 원하지 않으면 추가 비용 없이 7일 이내 무료 반품 가능하다./dalove@sedaily.com
블 세럼은 세럼과 오일이 7:3 황금비율 배합돼 수분보습과 영양 탄력을 제공한다. 항산화 임상을 완료한 화이트 트러플, 토코페롤, 로얄제리 추출물로 구성된 세럼 층과 해바라기씨 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고농축 에센스 오일을 함유한 오일 층으로 이뤄졌다. 단독 사용은 물론, 사용하던 제품에 혼합 사용이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 ‘어닝쇼크’
- 젠슨 황 "삼성 HBM 새로 설계해야, 성공엔 의심 없어"
- 겹호재 HMM, 커지는 덩치에 인수자 찾기 ‘난항’
- [이슈플러스] 신선식품까지 넘보는 쿠팡…대형마트 "‘그로서리’ 강화"
-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오세철 VS 이한우 ‘맞대결’
- LG전자 작년 매출 87.7조 ‘역대 최대’…4분기는 부진
- 현대차, 美 최초 아마존서 車 판다…“15분 만에 구매”
- 중기부, 수출 피해 中企에 최대 1.5조 지원한다
- 중기부, 첨단 스타트업 1,000개 육성…K-스타트업 실리콘밸리 만든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