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 10월 日 현지 TV 방영 확정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 TV 도쿄 통해 현지 방영
반다이 스피릿, 무빅, 콘텐츠 시드 등과 2차 콘텐츠 제휴
10월 한국 및 대만 등 글로벌 동시 방영 논의 중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베스파가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일본 현지 방영 일정을 확정하고, 키비주얼과 새로운 PV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은 베스파의 일본 현지 법인 ‘하이브’를 통해 제작 위원회를 구성, 공동 기획한 작품으로, TV 도쿄를 통해 오는 10월 2일 일본 현지 방영을 시작한다. 방영시간은 심야 애니메이션 상영 시간인 오전 1시 23분이다.
애니메이션은 이미 OLM과 SUNRISE BEYOND (선라이즈 비욘드)의 제작 참여로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화제가 된 작품으로, 스토리로 호평받은 원작 ‘킹스레이드’와는 또 다른 이야기를 선보인다.
더불어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은 TV 도쿄의 현지 방영소식 외에도 반다이 스피릿, 무빅, 콘텐츠 시드 등과 다양한 업체와 해당 작품의 2차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은 애니메이션 방영 뿐아니라 해당 콘텐츠의 다양한 상품까지 제작 및 유통 시킬 계획이다.
이원석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총괄 CSO는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방영이 드디어 결정됐다”며 “TV도쿄는 일본 5대 민영방송 중 하나로, 애니메이션 부분에서 항상 화제작을 선점하며 영향력을 키워온 곳으로 심야 애니메이션 시간대에 편성된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에 대한 방송국 측의 기대도 큰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일본 현지 방송 외에도 글로벌 이용자들이 다양한 채널로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국가, 다양한 회사들과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방송뿐 아니라 2차 라이센스 등 앞으로도 애니메이션 관련 사업 분야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킹스레이드 : 의지를 잇는 자들’의 1기 오프닝과 앤딩 가수가 공개됐다. 1기 오프닝을 부른 가수는 야기누마 사토시와 난죠 요시노가 소속된 ‘프립사이드(fripSide)’이다. ‘fripSide’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일본 오리콘 차트 상위에 랭크되는 팀으로 ‘하야테처럼!’,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기숙학교의 줄리엣’ 등의 다수의 TV 애니메이션 오프닝곡을 부른 바 있다.
애니메이션의 엔딩으로는 인기 가수이자 다수의 애니메이션 및 게임의 주제가 및 엔딩곡을 부른 일본 유명 가수 ‘코토코(KOTOKO)’가 참여했다. KOTOKO는 오네가이☆티쳐, 신무월의 무녀, 작안의 샤나, 마리아님이 보고계셔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으며, 2012년에는 내한 공연을 진행했을 만큼 국내에도 많은 팬덤을 갖고 있다.
10월 방영되는 ‘킹스레이드’의 TV 애니메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애니메이션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방침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 은행권 '2兆 ELS 과징금' 제재심 보류…불확실성 지속
- 현대카드,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
- NHN페이코,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공차 전용 앱 전면 개편
- 롯데손보-LG헬로비전, 금융사기 보장 알뜰폰 요금제 출시
-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3기 선발
- 우리카드,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 진행
- 골드앤에스 시원스쿨랩, ETS 토플과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유학생 1000명 시대 대비 '글로컬 공동체' 시동
- 2남원시, 2025년 국가기관 유치의 새로운 미래를 열다
- 3"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4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5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6대구가톨릭대병원, 328g 극초미숙아 191일만에 퇴원
- 7영덕군의회, 제318회 제2차 정례회 폐회
- 8압량초등학교, 찾아가는 SW사회공헌 프로그램 '경산압량 방문형 SW캠프' 실시
- 9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제 17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10계명문화대, 대구·경북 전문대 최초 학생 대상 ‘오픈형 ChatGPT’ 무료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