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패션 브랜드 스테어, ‘태권트롯’ 나태주 홍보 모델로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0-09-07 11:38:52
수정 2020-09-07 11:38:52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소리바다의 패션 브랜드 스테어가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겸 배우 나태주와 기획프로젝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나태주는 스테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스테어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태주는 프로젝트를 통해 ‘Back to the STARE’라는 타이틀로 화보 및 메이킹 필름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나태주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와 포즈 속에 어우러진 스테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컨텍트런’ 제품은 나태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컨텍트런은 어글리슈즈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11일엔 나태주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스테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는 스테어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증대와 인지도 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유통사업 분야에서 주목할만한 성장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 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 신학기 이벤트 실시
- "자립준비청년 지원해요"…카카오뱅크, 웹툰으로 '기부 캠페인' 진행
- IBK투자 "이마트, 실적 개선 근거 충분…목표가↑"
- 키움증권 "카카오, 밸류에이션 회복 국면…목표가↑"
- [부고] 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대한상의 "국민 55% 미장 선호...기업 혁신성 때문"
- "회장 임기 채워라" "배당 과도"...이복현이 부른 금감원장 영역 논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DV 생태계 넓힌다"…현대차그룹, 개발자 컨퍼런스 ‘Pleos 25’ 참가자 모집
- 2에어서울, '동남아 3개 노선' 네이버 여행 카페 제휴 프로모션
- 3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 4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 5"이웃사랑 실천"…한국타이어,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 6에뛰드, 디렉터파이와 ‘순정 디렉터 선크림 2종’ 리뉴얼 출시
- 7"봄맞이 타이어 교체하세요"…금호타이어, 구매고객 이벤트 실시
- 8DL이앤씨, '연희2구역 공공재개발' 수주
- 9공영홈쇼핑, 스마트제조혁신기업 판로지원 나선다
- 10중진공, 부실채무자 재기지원 위한 채무조정 캠페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