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패션 브랜드 스테어, ‘태권트롯’ 나태주 홍보 모델로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0-09-07 11:38:52
수정 2020-09-07 11:38:52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소리바다의 패션 브랜드 스테어가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겸 배우 나태주와 기획프로젝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나태주는 스테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스테어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태주는 프로젝트를 통해 ‘Back to the STARE’라는 타이틀로 화보 및 메이킹 필름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나태주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와 포즈 속에 어우러진 스테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컨텍트런’ 제품은 나태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컨텍트런은 어글리슈즈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11일엔 나태주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스테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는 스테어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증대와 인지도 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유통사업 분야에서 주목할만한 성장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립시민도서관, '2025 원북 시민 독서릴레이' 운영
- 2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내주 오사카 '한국의 날' 행사 참여
- 3'공금 유용 의혹' bhc 박현종 전 회장 검찰 송치
- 4전광훈 목사 주축 대국본, 국힘의 김문수 후보 자격 취소 비난
- 5이틀째 '험지' 민심 공략하는 이재명…경남서 '경청 투어'
- 6이준석 "국힘, 대표·후보 내쫓기 전과 4범…이제 개혁신당으로 승부하자"
- 7서울 한 초등학교서 학생 등 100여명 식중독 의심 증세
- 8이태원 유족 "경찰 집회방해로 다쳐" 손배소 2심도 패소
- 9주유소 휘발윳값 13주 만에 상승…"다음 주는 보합세 전망"
- 10핵심자원 비축·관리체계 강화…비상동원광산 지정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