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패션 브랜드 스테어, ‘태권트롯’ 나태주 홍보 모델로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0-09-07 11:38:52
수정 2020-09-07 11:38:52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소리바다의 패션 브랜드 스테어가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겸 배우 나태주와 기획프로젝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나태주는 스테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스테어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태주는 프로젝트를 통해 ‘Back to the STARE’라는 타이틀로 화보 및 메이킹 필름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나태주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와 포즈 속에 어우러진 스테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컨텍트런’ 제품은 나태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컨텍트런은 어글리슈즈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11일엔 나태주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스테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는 스테어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증대와 인지도 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유통사업 분야에서 주목할만한 성장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2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3중소기업중앙회
- 4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5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6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7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8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9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10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