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패션 브랜드 스테어, ‘태권트롯’ 나태주 홍보 모델로 발탁
증권·금융
입력 2020-09-07 11:38:52
수정 2020-09-07 11:38:52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소리바다의 패션 브랜드 스테어가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겸 배우 나태주와 기획프로젝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나태주는 스테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스테어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태주는 프로젝트를 통해 ‘Back to the STARE’라는 타이틀로 화보 및 메이킹 필름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나태주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와 포즈 속에 어우러진 스테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컨텍트런’ 제품은 나태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컨텍트런은 어글리슈즈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11일엔 나태주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스테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는 스테어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증대와 인지도 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유통사업 분야에서 주목할만한 성장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 은행권 '2兆 ELS 과징금' 제재심 보류…불확실성 지속
- 현대카드,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
- NHN페이코,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공차 전용 앱 전면 개편
- 롯데손보-LG헬로비전, 금융사기 보장 알뜰폰 요금제 출시
-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3기 선발
- 우리카드,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 진행
- 골드앤에스 시원스쿨랩, ETS 토플과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유학생 1000명 시대 대비 '글로컬 공동체' 시동
- 2남원시, 2025년 국가기관 유치의 새로운 미래를 열다
- 3"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4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5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6대구가톨릭대병원, 328g 극초미숙아 191일만에 퇴원
- 7영덕군의회, 제318회 제2차 정례회 폐회
- 8압량초등학교, 찾아가는 SW사회공헌 프로그램 '경산압량 방문형 SW캠프' 실시
- 9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제 17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10계명문화대, 대구·경북 전문대 최초 학생 대상 ‘오픈형 ChatGPT’ 무료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