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해외주식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1,000만원 혜택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삼성증권은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삼성증권에 입고한 뒤, 해외주식을 온라인으로 거래하면 매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의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해외주식 대체입고 이벤트의 대상 고객은 신규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해당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한 후, 타사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0만원 이상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9월 30일(수)까지 거래한 후, 11월 30일(월)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이벤트 참여신청이 자동으로 완료된다.
입고 금액과 거래금액은 해당 이벤트 기간 중 누적으로 합산되며, 1,000만원 이상 입고 시 1만원, 5,000만원 이상 입고 시 5만원 등의 혜택은 입고 금액에 따라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증권에서는 해외주식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삼성증권은 9월 18일까지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첫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달러에 999원의 환율을 적용해 10월 한 달간 1인당 최대 50만원까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환율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주식 대체입고·환율 우대 이벤트 등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금융위, 중대재해기업 대출제한 검토…은행권 '난감'·건설업계 '긴장'
- 업비트·빗썸 코인 대여 제동…당국 TF 꾸려 규제 착수
- "사고 싶어도 못 사요"…플랫폼 한계에 'K쇼핑' 문턱 못넘는 외국인들
- 상상인저축 M&A 무산…저축은행 재편 '안갯속'
- "기대 너무 컸나"…세제안 실망에 증시 급락 전환
- 금융사 교육세율 인상…초과이익 환수 시동
- 김성태 기업은행장 " 中企 금융 양적·질적 선도·내부통제 강화할 것"
- 한화자산운용, 'PLUS 고배당주' ETF 주당 분배금 6.5% 인상
- 토스증권, '서버 개발자' 집중 채용…8월 17일까지 접수
- 상장 앞둔 에스엔시스 “글로벌 조선해양산업 대표기업 될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