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해외유저 대상 컬러마케팅과 콤비네이션 시술 교육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클래시스가 지난 15일 웨비나를 통해 슈링크의 글로벌 트렌드를 만들기 위한 마케팅을 펼쳤다고 밝혔다. 하이푸(HIFU: 고강도집속초음파) 기술에 대한 노하우가 공유되며, 해외 유저들의 사용이 확대될 거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New Color Treatment for Ultraformer III(슈링크의 새로운 컬러 시술)’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웨비나는 쁨클리닉 천호점 이진수 원장이 연자로 나섰으며, 세계 각국에서 약 150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웨비나에 참석한 글로벌 유저들은 한국의 수준 높고 실용적인 강의에 호평했다는 후문이다.
이진수 원장은 한국에서 슈링크의 컬러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며, 슈링크가 가진 안전하고 효과적인 특징을 환자들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해시킬 수 있는 방법임을 강조했다. 또한, “슈링크는 6가지 카트리지를 이용한 복합시술도 효과적이지만, 기존의 보툴리눔 톡신, 필러 또는 고주파 등 다른 기술과 결합한 복합시술 적용에도 용이하다. 특히 아이슈링크와 브이슈링크는 한국에서 떠오르는 최신 트렌드”라며 호평했다.
회사 관계자는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III)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빠르게 시장이 형성되고 있다. 이에 따라, 전세계 유저가 증가되며, 현지에서 인지도와 신뢰도가 함께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생산적 금융' 압박에…은행권, 기업금융 어쩌나
- 보험업계, 상생기금 300억 조성…무상보험 지원
- 첫돌 만에 급성장 우리투자證…IPO·위탁매매도 시동
- 보험사 건전성 '경고등'…홈플 여파로 메리츠 직격탄
- BNK금융, 카자흐스탄 은행법인 개소…중앙아시아 금융벨트 구축
- 지오스토리, 정부사업 파트너 선정…'HCMI 맵 개발 사업' 참여
- 에이엘티, 자체 AI 플랫폼 '마이넷' 구축…"글로벌 시장 공략"
- 캔버스엔, 인수 주체는 자본잠식社 오너…딜 성사 '불투명'
- KB증권, 가족돌봄아동 지원 ‘행복뚝딱 깨비증권 바자회’ 진행
- 한투운용, 엔비디아 편입한 ACE ETF 2종 추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천년고도 경주에서 만나는 이색 북크닉. . .경주시립중앙도서관,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 운영
- 2경주시, ‘2025 한국정책대상’ 최우수정책상 수상
- 3영천시의회, 부산 봉산마을 빈집활용 우수사례 벤치마킹
- 4피해자 보호 실효성 높인다…"성남시의회, 학폭 대책 토론"
- 5대구광역시, 대구 청춘들의 특별한 만남. . .‘청춘 만남 축제’ 개최
- 6대구시 외식업소 일자리 알선사업, 불황 속 숨통 틔우다
- 7대구시, 국토부 ‘2025년 UAM 지역시범사업’ 선정…미래항공산업 중심지 도약
- 8경북 한우, 홍콩 수출 본격화...현지 TV 통해 우수성 알려
- 9경북도, 도심항공교통(UAM) 지역시범사업 지원 공모 선정
- 10달성군, 스마트폰 사용조절 프로그램 참여 단체·기관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