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홈 스마트램프, 추석 앞두고 첫 선 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0-09-25 10:14:51
수정 2020-09-25 10:14:51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프렌즈 홈 공식
파트너사 ㈜오렌지쇼크(대표이사 고태윤)가 오는 25일 ‘카카오프렌즈’ 홈 두번째 제품인
‘스마트 램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홈 스마트램프는
카카오IX에서 출시한
스마트 소형가전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선보이는 홈 IoT 제품이다. 쏟아지는 달빛을 담은
보울이라는 컨셉으로 상단
부분의 터치
센서나 앱을
통해 조도와
모드를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제품이다.
특히, 이 램프는
루이비통 서피스
램프와 동일한
그라데이션 기법을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달빛을 연상시키는데
집중한 프리미엄
감성가전으로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9’ 에서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인정받았다.
㈜오렌지쇼크 고태윤 대표는
“스마트 체중계 이후
카카오프렌즈홈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며
이번 첫
발매를 앞두고
국내 최대의
커머스 포털
중 하나인 11번가(대표 이상호)와 손잡고
앞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카카오프렌즈 홈 프로모션에서는
론칭 기념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한다. 그 외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애니메이션 '포킴스', 2025년 실사 영화로 공개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