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옴므, 추석 연휴 '1+1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0-09-29 09:27:15
수정 2020-09-29 09:27:15
유연욱 기자
0개

남자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예년과는 다른 추석 연휴를 보낼 고객들을 위해 전 제품 1+1 프로모션을 계획한 것이다.
레이블옴므의 대표적인 제품은 선비비. 백탁 없는 선크림과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 기능의 비비 겸용 멀티 화장품으로 외출 시 하나만 바를 수 있단 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올해 출시된 블루 에디션 세트도 고보습 기능성 기초 화장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두 가지 제품을 비롯해 클렌징폼과 발색 립밤 등 모든 제품이 1+1 이벤트에 해당된다.
해당 이벤트는 레이블옴므 공식몰에서만 단독으로 9월 29일부터 10월 4일 추석 연휴 기간을 한정으로 진행된다. 회원 구매 시에만 적용되기에 기존 회원은 미리 발급된 쿠폰을 사용하고 신규 가입자는 가입과 동시에 발행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해당 품목은 레이블옴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부, 美 자동차 관세 대응…"긴급 유동성 3조원 신규 지원"
- 2충북 1위 건설사 대흥건설, 법정관리 준비
- 3‘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 청약통장 4500여 건 몰려
- 4넥센타이어, 핀란드에 겨울용 타이어 시험 센터 설립
- 5은행권, 자산관리 전면전…PB·WM 고객 잡기 나섰다
- 6국내 멀티플렉스 '적자 대처법'…영화 대신 '야구·콘서트'로
- 7'가격인상 0원' 2025년형 Y…테슬라 혐오 끝낼 수 있을까
- 8“남들 안 가는 곳 갈래요”…일본 소도시 노선 확대하는 LCC
- 9전북개발공사, AI 챗봇 ‘모든지주임’ 도입…업무 혁신 본격화
- 10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소통하는 교장, 전북교육 살릴 리더 돼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