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JW중외제약은 인공눈물 브랜드 ‘프렌즈 아이드롭’이 지난 1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안구점안액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부터 식품·금융·건강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온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으로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선정 투표에 참여해 객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소비자 55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온라인·모바일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올해 안구점안액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프렌즈 아드롭은 2007년 출시 이후 영양을 공급하고 산뜻한 느낌을 더한 인공눈물로 관련 시장에서 성장해왔다. 이 제품은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포도당과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주 타깃 층인 10~20대 소비자들에게 팬층이 두터운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활용한 디지털 광고를 제작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출시 이후 10~20대의 여성을 타깃으로 최고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사랑과 신뢰는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 아이드롭은 인공눈물 시장에서 5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캠코, 후임 사장 인선 '속도’…대선 앞두고 금융권 촉각
- 지방銀, 1분기 성적표는? '지역기업 부실화' 최대 변수
- KB국민은행, '나폴리 맛피아'와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 SBI저축은행, 학대 피해·파산 가정 아동 위해 1억5000만원 기부
- 우리銀, 외국인 고객 전담창구 'Global Desk' 전국 12곳으로 확대
- 신한은행, 신탁형 ISA 수탁고 5조원 돌파
- NH농협은행, 인천 계양구 농가 찾아 농번기 일손돕기 실시
- 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 심장병 환아 국내 초청 수술 지원
- NH투자증권, ‘효과적인 대화방법’을 주제로 100세시대 아카데미 개최
- iM뱅크, 2025년 상반기 신입행원 공개채용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캠코, 후임 사장 인선 '속도’…대선 앞두고 금융권 촉각
- 2“12조 벌고 쥐꼬리 세금?”…구글, 조세회피 도마
- 3한화에어로, 우리사주 강매 의혹…공정위 “법 위반 검토”
- 4지방銀, 1분기 성적표는? '지역기업 부실화' 최대 변수
- 5롯데, 체질 개선 속도…“직무급제 도입·전사 협업”
- 6SK텔레콤 유심 해킹에…국내 1위 신뢰 ‘흔들’
- 7SK바사, 모더나 mRNA 특허 독점 장벽 뚫었다
- 8“HDC현산 시공 불안”…‘광명11구역’ 현대건설 단독 시공
- 9전북대 JBNU지역발전연구원-전북경제통상진흥원 '맞손'
- 10군포시, ‘촘촘한 복지망’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