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JW중외제약은 인공눈물 브랜드 ‘프렌즈 아이드롭’이 지난 1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안구점안액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부터 식품·금융·건강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온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으로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선정 투표에 참여해 객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소비자 55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온라인·모바일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올해 안구점안액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프렌즈 아드롭은 2007년 출시 이후 영양을 공급하고 산뜻한 느낌을 더한 인공눈물로 관련 시장에서 성장해왔다. 이 제품은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포도당과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주 타깃 층인 10~20대 소비자들에게 팬층이 두터운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활용한 디지털 광고를 제작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출시 이후 10~20대의 여성을 타깃으로 최고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사랑과 신뢰는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 아이드롭은 인공눈물 시장에서 5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부실기업 자금조달로 명성 떨치는 SK證 '드림팀'
- 배당 분리과세 기대↑…활짝 웃는 지주·통신·금융株
- IPO 삼수생 케이뱅크, '밸류에이션'이 최대 난관
- 檢, 롯데카드 압색…사모펀드發 유동화 구조 도마
- 케이지에이, 양극재 수계공정화 사업 속도…해외 시장 공략
- 주담대 변동금리 3년 만에 최저…6월 코픽스 0.09%p↓
- 엑시온그룹 “디지털금융 본부 신설…다각화 드라이브”
- 시지트로닉스, 'APD 센서 기반 파운드리 서비스' 본격 실시
- 미래에셋증권, 2분기 퇴직연금 적립금 3조 이상 유입
- iM뱅크, 아동-청소년 전용 금융 서비스 ‘iM- i 용돈카드’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올리브영, CJ 승계 지렛대 될까…합병 타이밍 ‘촉각’
- 2부실기업 자금조달로 명성 떨치는 SK證 '드림팀'
- 3지주택 제동?…서희건설 ‘도시정비’로 시장 공략 속도
- 4SK하이닉스, 2분기 장밋빛 실적 전망…“역대급 영업익”
- 5배당 분리과세 기대↑…활짝 웃는 지주·통신·금융株
- 6“포스코 공장팔고, 동국제강은 셧다운”…위기극복 안간힘
- 7IPO 삼수생 케이뱅크, '밸류에이션'이 최대 난관
- 8LG엔솔·GM 美 합작사, LFP 배터리 생산라인 구축
- 9檢, 롯데카드 압색…사모펀드發 유동화 구조 도마
- 10‘슈링크’로 뜬 클래시스…대주주 3년 만에 투자금 회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