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넛츠 컬렉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10-30 14:40:20
수정 2020-10-30 14:40:2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킨푸드가 ‘넛츠 컬렉션’ 색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견과류를 그대로 으깨 담은 듯한 분위기 있는 색감이 특징이다. 뮤트톤 색조 구성으로,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다.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나눠 선보인다.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는 6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글리터 아이 팔레트다. ‘쉬폰 듀이 립스틱’은 넛츠 컬러로 물빛 광채 입술을 연출하는 립스틱으로, 뮤즐리 뮤트톤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버터리 치크 케이크’도 기존 6종 외에 넛츠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