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밀키트 출시…O2O 사업 추진
경제·산업
입력 2020-11-03 08:16:22
수정 2020-11-03 08:16:22
문다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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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신선 간편식(HMR)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함께 63레스토랑의 대한민국 조리 명인이 구성한 메뉴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63 다이닝 키트(63 Dining Kit)’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63다이닝 키트는 실제 63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를 그대로 담아낸 밀키트에 대한민국 조리 명인 스토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재료와 소스뿐만 아니라 전문 셰프가 플레이팅 한 것처럼 연출할 수 있도록 가니쉬를 포함했다. 셰프가 직접 시연하는 동영상을 함께 제공하며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따라 제품 패키지도 종이로 제작했다.
한화호텔앤리조트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레저&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반영한 체험형 O2O(Online to Offline) 사업을 추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한다는 방침이다./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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