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밀키트 출시…O2O 사업 추진

경제·산업 입력 2020-11-03 08:16:22 수정 2020-11-03 08:16:22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문석 대표이사(가운데)가 프레시지와 함께 선보이는 63 다이닝 키트를 직접 시연했다.[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신선 간편식(HMR)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함께 63레스토랑의 대한민국 조리 명인이 구성한 메뉴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63 다이닝 키트(63 Dining Kit)’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63
다이닝 키트는 실제 63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를 그대로 담아낸 밀키트에 대한민국 조리 명인 스토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재료와 소스뿐만 아니라 전문 셰프가 플레이팅 한 것처럼 연출할 수 있도록 가니쉬를 포함했다. 셰프가 직접 시연하는 동영상을 함께 제공하며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따라 제품 패키지도 종이로 제작했다

한화호텔앤리조트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레저&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반영한 체험형 O2O(Online to Offline) 사업을 추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한다는 방침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