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새 모델로 민경훈 발탁…“유쾌한 캐릭터”
증권·금융
입력 2020-11-04 09:06:09
수정 2020-11-04 09:06:09
이소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민경훈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성마이맥 모델로 선정된 민경훈은 지난 2003년 록밴드 버즈의 보컬로 데뷔한 뒤 뛰어난 가창력으로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현재 JTBC ‘아는 형님’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4차원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대성마이맥은 “10대들에게 유쾌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민경훈 씨가 수험생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브랜드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민경훈 씨와 함께 영상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성마이맥은 이날 민경훈과 촬영한 새 광고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민경훈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라이브와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통해 대성마이맥의 신규 상품인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소개하고 있다.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생명과학 윤도영 등 스타 강사들의 전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는 수강권을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밸류파인더 "대성파인텍,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외형 성장 기대"
- 케이쓰리아이, 양자암호·AI 기반 스마트팩토리 국책과제 진행
- KB국민은행, ‘찾아가는 KB 소상공인 멘토링스쿨 8기’ 확대 운영
- iM금융그룹, 2025 국가공헌대상 기획재정부 장관상 수상
- 한투증권, 중증질환 환아 위한 선물 후원
-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에서 투자 이벤트 참여하세요"
- 수출입銀,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3억 6000만원 기부
- 농협은행, 중소기업 혁신지원 강화…기술금융 20조원 넘어
- 하나은행, 유럽 전역 공략 본격화…폴란드 브로츠와프 지점 개설
- 카카오, 콘텐츠 플랫폼으로 대전환…목표가↑-삼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밸류파인더 "대성파인텍,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외형 성장 기대"
- 2케이쓰리아이, 양자암호·AI 기반 스마트팩토리 국책과제 진행
- 3KB국민은행, ‘찾아가는 KB 소상공인 멘토링스쿨 8기’ 확대 운영
- 4티웨이항공, 항공일자리센터와 청년·구직자 응원
- 5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카자흐스탄 론칭
- 6iM금융그룹, 2025 국가공헌대상 기획재정부 장관상 수상
- 7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용기 유럽·동남아로 확대
- 8한투증권, 중증질환 환아 위한 선물 후원
- 9카카오모빌리티, ‘이프 카카오’ 참여…AI 기술 혁신 성과 공유
- 10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에서 투자 이벤트 참여하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