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새 모델로 민경훈 발탁…“유쾌한 캐릭터”
증권·금융
입력 2020-11-04 09:06:09
수정 2020-11-04 09:06:09
이소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민경훈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성마이맥 모델로 선정된 민경훈은 지난 2003년 록밴드 버즈의 보컬로 데뷔한 뒤 뛰어난 가창력으로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현재 JTBC ‘아는 형님’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4차원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대성마이맥은 “10대들에게 유쾌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민경훈 씨가 수험생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브랜드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민경훈 씨와 함께 영상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성마이맥은 이날 민경훈과 촬영한 새 광고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민경훈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라이브와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통해 대성마이맥의 신규 상품인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소개하고 있다.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생명과학 윤도영 등 스타 강사들의 전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는 수강권을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 미추홀구, 주민 체감형 교통안전 환경 조성
- 2유정복 인천시장, 핵심사업 국비 확보 ‘직접 나섰다’
- 3인천시의회 이강구 의원, GTX-B 직결·인천대교 환승센터 제안
- 4김보라 안성시장, 독일 베를린서 사회혁신·재생에너지 현장답사
- 5‘임금님표 이천쌀’, 아마존 상륙…K-푸드 열풍 잇는다
- 6"KTX-이음 정차는 기장역으로"…정종복 군수, 코레일 본사 찾아 전 군민 염원 전달
- 7부산본부세관,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13곳에 공인증서 수여
- 8심덕섭 고창군수, 김윤덕 장관 만나 서해안철도 건의
- 9카카오페이, 3분기 최대 실적…스테이블코인 속도전
- 10건설사 3분기 실적 희비…현산·GS ‘웃고’ 삼성·현대 ‘울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