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새 모델로 민경훈 발탁…“유쾌한 캐릭터”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민경훈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성마이맥 모델로 선정된 민경훈은 지난 2003년 록밴드 버즈의 보컬로 데뷔한 뒤 뛰어난 가창력으로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현재 JTBC ‘아는 형님’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4차원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대성마이맥은 “10대들에게 유쾌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민경훈 씨가 수험생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브랜드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민경훈 씨와 함께 영상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성마이맥은 이날 민경훈과 촬영한 새 광고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민경훈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라이브와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통해 대성마이맥의 신규 상품인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소개하고 있다.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생명과학 윤도영 등 스타 강사들의 전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는 수강권을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작은 길에서 피어나는 사색과 치유의 여정, 서해랑길 군산
- 2미중 '고위급 트랙2 회의' 베이징서 개최…경제무역 등 논의
- 3李대통령, 15∼17일 G7 정상회의 참석
- 4홍준표 "국힘 후보 강제교체 사건, 정당해산 사유 될 수도"
- 5북한 인터넷 대규모 접속 장애…“사이버 공격보다 내부 문제 가능성”
- 6미일, 5차 관세협상 종료…日각료 "아직 일치점 못찾아"
- 7대구광역시,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양한 보훈행사 개최
- 8형사사건 전담 '법률사무소 심우' 출범
- 9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 10'에너지 비상사태 선언' 트럼프, 발전사도 원치않는 화력발전 계속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