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새 모델로 민경훈 발탁…“유쾌한 캐릭터”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민경훈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성마이맥 모델로 선정된 민경훈은 지난 2003년 록밴드 버즈의 보컬로 데뷔한 뒤 뛰어난 가창력으로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현재 JTBC ‘아는 형님’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4차원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대성마이맥은 “10대들에게 유쾌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민경훈 씨가 수험생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브랜드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민경훈 씨와 함께 영상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성마이맥은 이날 민경훈과 촬영한 새 광고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민경훈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라이브와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통해 대성마이맥의 신규 상품인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소개하고 있다.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생명과학 윤도영 등 스타 강사들의 전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는 수강권을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 기술 이전·관세 유예…몸집 키우는 K-바이오株
- 957만건 위반에 183兆 과태료?…FIU-업비트 정면 충돌
- IBK기업은행, 집중호우 피해 복구 지원금 3억원 전달
- 애드포러스 "자체 AI 서버 구축…글로벌 시장 공략"
- 노머스 "프로미스나인 첫 월드투어 추가 국내 공연 매진"
- 그린플러스, 삼토리와 토마토 스마트팜 공급 계약
- 우리금융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20억원 기부
- KB금융,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성금 20억원 긴급 지원
- 신한투자증권, 2025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형주 서구의원, "서창천 제방도로 안전대책 마련 촉구"
- 2폭우 내린 광주, 물살 쓰러진 70대 남성...시민들이 구해
- 3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강명훈 씨, 장학금 500만 원 기부
- 4대구행복진흥원, 이민정책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 5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 6남원시의회, 필수농자재 지원 법적 근거 마련
- 7제95회 남원 춘향제, ‘추천하고 싶은 축제’ 전국 2위
- 8남원 ‘달빛어린이병원’ 개소 한 달…240명 진료, 실효성 입증
- 9해남군 경로당, 문화와 건강이 꽃피는 공간으로 '변신'
- 10장마 끝 폭염 시작...대형마트 보양식 ‘특가 대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