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새 모델로 민경훈 발탁…“유쾌한 캐릭터”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민경훈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성마이맥 모델로 선정된 민경훈은 지난 2003년 록밴드 버즈의 보컬로 데뷔한 뒤 뛰어난 가창력으로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현재 JTBC ‘아는 형님’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4차원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대성마이맥은 “10대들에게 유쾌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민경훈 씨가 수험생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브랜드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민경훈 씨와 함께 영상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성마이맥은 이날 민경훈과 촬영한 새 광고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민경훈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라이브와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통해 대성마이맥의 신규 상품인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소개하고 있다.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생명과학 윤도영 등 스타 강사들의 전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는 수강권을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증시 쉬자 金으로 향한 투심…금 ETF ‘후끈’
- 농협銀, 글로벌 사업·기업금융 강화로 위기 타개
- 롯데카드 해킹 충격…2차 피해 우려에 업계 비상
- IBK기업은행, 강릉시 가뭄피해 극복 지원금 1억원 전달
- 한투운용 ACE 중국과창판STAR50 ETF, 8월 수익률 1위
- 유니온바이오메트릭스, 반려동물 팝업 행사서 비문 인식 서비스 선봬
- 바이브컴퍼니, META 세미나서 인플루언서 발굴 AI 'WHOTAG' 소개
- 이노진, '볼빅데이'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루센트블록, 서울시와 공공자산 토큰화 협력…시민 참여형 투자 모델 강화
- 영우디에스피-삼성디스플레이, 96억 디스플레이 장비 공급 계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민 갈증 해소에 동참"…이숙자 의원, '시원한 하루' 행사 동행
- 2남원보호관찰소, 보호관찰위원 대상 전문화 교육 진행
- 3공원공단, 2025년 외국공원청 직원 초청연수 프로그램(KNPFP) 운영
- 4강원랜드, 국내 최초 ‘체류형 도박문제 치유시설’ 만든다
- 5포도뮤지엄, 김수자 작가 '호흡–선혜원' 개막
- 6“대학가 낡은 식당 탈바꿈”…대상, ‘청춘의 밥’ 50호점
- 7카카오, 사법 리스크 장기화…신사업 제동 걸리나
- 8HMM, 공적 자금 회수에도…민영화 ‘안갯속’
- 9LG, 클린테크 사업 속도…英 옥토퍼스 에너지 ‘맞손’
- 10증시 쉬자 金으로 향한 투심…금 ETF ‘후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