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맥주, 현대카드와 콜라보 ‘아워 에일’ 선보여
제주맥주(대표 문혁기)가 현대카드와 콜라보한 ‘아워 에일(OUR
AL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리(OUR)의 순간(HOUR)을 새롭게 만들어주는 맥주’라는 뜻의 ‘아워 에일’은
디자인부터 맥주 레시피까지 1년 반 동안 양사가 함께 협업해 개발한 제품이며 맥주계와 금융계에서 새로운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철학이 녹아있다.
아워 에일은 맥주캔에서는 보기 힘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치마폭에 흙과 바위를 퍼담아 제주를 만들었다는 설문대 할망신의 설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설문대 할망신이 보리와 홉으로 맥주를 빚는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설화 속
문양과 벽화를 모티프로 제주의 자연 요소인 바다, 오름, 해를
블루, 그린, 레드의 색상으로 표현했다.
한편, 제주맥주는 아워 에일의
출시를 기념해 현대카드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맥주 홈페이지에서 ‘아워
에일’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이벤트는 11월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당첨자는 24일 오후 2시에 개별 연락으로 발표한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아워
에일은 제주맥주와 현대카드가 제주의 탄생설화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재해석해 만든 제품”이라며 “소위 각 업계를 대표하는 힙스터로 불리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맥주는 세계적인 맥주 회사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아시아 첫 자매
회사로 2017년 9월 공식 출범했다. 2020년 3월 ‘제주
위트에일’, ‘제주 펠롱 에일’, ‘제주 슬라이스’ 전 제품을 전국 5대 편의점에 입점 완료했다. 2020년 상반기 매출 148억을 돌파하며 수입맥주에 대항하는 대표적인
한국 맥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