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입푸드, 中 광군절 마케팅 본격화
증권·금융
입력 2020-11-06 09:58:52
수정 2020-11-06 09:58:52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윙입푸드는 중국에서 매년 11월 11일마다 개최되는 ‘광군절’ 행사를 맞이해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윙입푸드는 유명 인터넷 쇼핑 플랫폼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함께 회사 자체 전자상관리부를 통해 이달 1일부터 실시간 인터넷방송을 시작했다. 제품 판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회사는 올해 최대 할인율을 적용하여 판매 중이다.
윙입푸드 관계자는 “광군절은 회사 온라인 플랫폼으로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온라인 매출부문의 증가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중국에서 ‘싱글 데이’라고도 불리는 광군절 행사는 2009년 알리바바가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쇼핑을 통해 외로움을 달래자’라는 컨셉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실시한 것에서 유래한다. 알리바바의 성공에 티몰, 징둥 등 대형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동참하면서 광군절은 중국 인터넷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판촉이 행해지는 쇼핑의 날로 자리를 잡았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키움증권 "IMS 투자, 모빌리티 사업 확장성 고려…단순 재무적 투자" 입장
- 코스닥社 자금조달로 명성 떨치는 SK證 '드림팀'
- 배당 분리과세 기대↑…활짝 웃는 지주·통신·금융株
- IPO 삼수생 케이뱅크, '밸류에이션'이 최대 난관
- 檢, 롯데카드 압색…사모펀드發 유동화 구조 도마
- 케이지에이, 양극재 수계공정화 사업 속도…해외 시장 공략
- 주담대 변동금리 3년 만에 최저…6월 코픽스 0.09%p↓
- 엑시온그룹 “디지털금융 본부 신설…다각화 드라이브”
- 시지트로닉스, 'APD 센서 기반 파운드리 서비스' 본격 실시
- 미래에셋증권, 2분기 퇴직연금 적립금 3조 이상 유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민 2명 중 1명 이상 "강기정 시장, 일 잘한다"
- 2대경대 베이커리카페과, ‘ExpUp Station빵오쇼콜라’ 제주한라대 벤치마킹 방문
- 3아이엠뱅크, 아동 – 청소년 전용 금융 서비스 ‘iM- i 용돈카드’ 출시 이벤트
- 4영남대, “오랜 기다림, 수장고를 나서다” 특별전 개최
- 5영덕 장사상륙작전 전승기념관, 첨단 미디어 전시로 새단장
- 6영덕문화재단, 영덕 농촌생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7대구대, 대경메타버스산업협회와 ‘난임 메타버스 플랫폼’ 공동 개발 나선다
- 8강원경찰, 고질적인 5대 반칙운전 근절을 위해 총력
- 9영남대학교-한국원자력연구원, 반도체 인재양성 위해 협력 강화
- 10대구대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발달장애학생 행동지원의 새로운 방향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