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웰컴 키트' 그래피스 디자인 애뉴얼 2021 은상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0-11-13 09:09:26
수정 2020-11-13 09:09:26
양한나 기자
0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국민카드의 고객 증정품 패키지 ‘웰컴 키트(Welcome Kit)’가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그래피스 디자인 애뉴얼 2021(Graphis Design Annual 2021)’에서 인쇄·브랜딩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래피스 애뉴얼’은 8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디자인 연감(年鑑)’으로 매년 △포스터 △디자인 △광고 △사진 등의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인에 특화된 우수 디자인 선정하는 국제 공모전이다.
이번에 은상을 수상한 ‘웰컴 키트’는 텀블러, 메모지, 필기도구 등 실용성 있는 품목으로 구성된 고객 증정품 패키지로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을 활용해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라는 회사 비전과 고객중심, 전문성 등의 가치를 심플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KB국민카드가 펼쳐왔던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과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