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 전속모델로 줄리엔 강 발탁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GC녹십자는 지난 9월부터 독점 공급하고 있는 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Orgain)’의 전속모델로 줄리엔 강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GC녹십자는 지난 17일 줄리엔 강이 출연한 온라인 광고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올게인’의 전 품목은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제품으로, 까다롭게 엄선된 고함량의 식물성 단백질 원료가 함유돼 있다. 이를 통해, 운동 전 후의 근육 건강 관리는 물론, 양질의 영양 균형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인공 합성 첨가물, 알러지 유발 원료 및 유전자 변형 원료가 일절 포함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체격을 키워 장타력으로 미국 프로골프 US오픈 우승을 한 브라이슨 디샘보 (Bryson DeChambeau) 가 근력 향상을 위해 애용했던 프로틴으로 미국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인규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줄리엔 강이 올게인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한 영양과 운동습관을 고루 갖추고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인지도를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게인 제품 시리즈는 국내에 오가닉 플랜트베이스 프로틴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제품과, 오가닉 밀 뉴트리션 파우더 (식사 대용 쉐이크) 등 총 6종이 출시됐으며, GC녹십자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2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3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4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5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6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 7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초등 3~4학년 2학기 과정중심 평가 도움자료 지속 개발‧보급
- 8달성군 시설관리공단, 기상청 ‘날씨경영 우수기관’ 4회 연속 선정
- 9이철우 경북도지사 “청도 열차사고 공식 명칭 ‘무궁화호 열차사고’로 통일” 요구
- 10경상북도 양자기술 100년, 미래 100년 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