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4대 마켓 1위 기념 감사제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4대 앱 마켓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감사제 이벤트를 30일부터 실시한다.
지난 25일 정식 출시한 '미르4'는 하루 만에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갤럭시 스토어 등 4대 앱 마켓 인기 1위는 물론,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 최고 매출 1위에 등극하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위메이드는 '미르4' 인기 순위 1위를 기념해 빠른 성장을 돕는 ‘전투 지원 패키지’ 및 ‘소환 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패키지만큼의 금화와 보너스 상자를 추가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4금화부터 44, 444, 4444금화까지 구매 가능한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격별로 각종 티어의 ‘고급 4강 장신구’를 비롯해 신비로운 고급 강화석 세트, 희귀와 영웅 재료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미르4' 공식 방송 채널 ‘용사티비’를 개국하고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에서 게임의 성장 가이드와 미르 대륙 탐험기 등 K-FANTASY 속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고 이용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
- 완성차업계 총출동...모빌리티 신기술 베일 벗는다
- 美 피그마 성공에…뜨거워진 벤처 투자 열기
- 돈 안되는 ‘軍 로봇’ 개발?…수익성 강화 과제
- DL건설·포스코이앤씨 ‘선제 사임’…제재 전 진화 총력
- CJ제일제당, 내수 정체에 실적 ‘뚝’…“美·日 등 공략”
- LG전자, 구독 시장 잡는다…글로벌 확장 ‘속도’
- 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 이행률 거의 변화 없었다…“정화의무 성실 이행” 공언 공염불
- 출산율 훈풍에…신세계百, 전 점포서 ‘베이비 페어’ 개최
- LS, 1712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워라밸센터 본격 가동
- 2고창식품산업연구원, 관광산업 동반 성장 협약·인식개선 교육
- 3고창군청 여자유도부, 전국 최상위 전력 입증
- 4고창세계유산 원정탐험대…세계유산축전 홍보 '박차'
- 5전교조 광주지부, "이정선 교육감 진실 밝히고 책임 있는 행동하라"
- 6기장군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 15~16일 임랑해변서 개최
- 7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 석탄산업유산 미래자원화 방안 모색 위한 학술세미나 개최
- 8김진태 지사, 과수연구 성과 점검… 농가소득 높이는 현장중심 연구 당부
- 9피엠그로우, 부산 배터리 DPP 사업 수행기관 선정돼
- 10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