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밀, 언택트 파티 문화 위한 기획전···"이제 집에서 언택트 파티하세요"
문화·생활
입력 2020-12-24 17:37:37
수정 2020-12-24 17:37:37
신명근 기자
0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됨에 따라 국민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생활하면서 소비하는 새로운 문화가 형성되고 있다. 일명 '집콕'의 문화가 확산되면서 비대면 송년회와 가족들간 홈파티 등 새로운 생활패턴이 생기고 있는데 기업들도 이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디저트 전문몰을 운영하는 스위트밀(대표 최동욱)은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 집에서의 생활이 일상화되는 국민들에게 집콕 아이템을 선정해 기획전을 펼친다. 이번 기획전은 새로운 취미로 각광받고 있는 홈베이킹을 위한 '노오븐 에어프라이어 홈베이킹 키트 기획전' , 홈카페를 위한 '원두, 티, 케이크 기획전' 등 다양한 기획 제품을 마련했다. 또한, 홈파티를 위한 콘셉트로 '눈꽃크런치슈'를 출시한다.
언택트 소비 확산에 따라 스위트밀 온라인몰도 고객 편의제공을 위해 개편하여 고객 서비스에 만족도를 높였다.
스위트밀 김태연 파트리더는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에도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와 온라인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예년 같지 않은 연말연시 속에서 작게나마 위로가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디저트 전문몰을 운영하는 스위트밀(대표 최동욱)은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 집에서의 생활이 일상화되는 국민들에게 집콕 아이템을 선정해 기획전을 펼친다. 이번 기획전은 새로운 취미로 각광받고 있는 홈베이킹을 위한 '노오븐 에어프라이어 홈베이킹 키트 기획전' , 홈카페를 위한 '원두, 티, 케이크 기획전' 등 다양한 기획 제품을 마련했다. 또한, 홈파티를 위한 콘셉트로 '눈꽃크런치슈'를 출시한다.
언택트 소비 확산에 따라 스위트밀 온라인몰도 고객 편의제공을 위해 개편하여 고객 서비스에 만족도를 높였다.
스위트밀 김태연 파트리더는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에도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와 온라인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예년 같지 않은 연말연시 속에서 작게나마 위로가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