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밀, 언택트 파티 문화 위한 기획전···"이제 집에서 언택트 파티하세요"

문화·생활 입력 2020-12-24 17:37:37 수정 2020-12-24 17:37:37 신명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미지=스위트밀 제공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됨에 따라 국민들은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생활하면서 소비하는 새로운 문화가 형성되고 있다. 일명 '집콕'의 문화가 확산되면서 비대면 송년회와 가족들간 홈파티 등 새로운 생활패턴이 생기고 있는데 기업들도 이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디저트 전문몰을 운영하는 스위트밀(대표 최동욱)은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 집에서의 생활이 일상화되는 국민들에게 집콕 아이템을 선정해 기획전을 펼친다. 이번 기획전은 새로운 취미로 각광받고 있는 홈베이킹을 위한 '노오븐 에어프라이어 홈베이킹 키트 기획전' , 홈카페를 위한 '원두, 티, 케이크 기획전' 등 다양한 기획 제품을 마련했다. 또한, 홈파티를 위한 콘셉트로 '눈꽃크런치슈'를 출시한다. 

언택트 소비 확산에 따라 스위트밀 온라인몰도 고객 편의제공을 위해 개편하여 고객 서비스에 만족도를 높였다. 

스위트밀 김태연 파트리더는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에도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와 온라인 기획전을 기획했다예년 같지 않은 연말연시 속에서 작게나마 위로가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