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불황 속 신규 매장 유치..."내년 百 입점+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버추얼텍의 자회사 데브그루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감성의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올 한해 코로나19 등 대·내외 여건 악화에도 불구하고 매장을 공격적으로 유치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대비 및 내년 사업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지난 2월 런칭 이후 신세계, 롯데, 현대, AK, 스타필드 등 백화점, 쇼핑몰과 함께 대리점 주요상권의 매장을 50여개 오픈했다. 20FW 아웃도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생활 속 안전과 패션을 접목시킨 'RESCUE 컬랙션' 출시로,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여파로 타격을 받은 패션업계 불황 속에서도 올 해 약 50여개 매장 오픈에 성공,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줬다”라며 “다만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업계 상황으로 주춤했던 마케팅 활동을 내년에는 공격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를 올려 온오프라인 유통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측은 셀럽 모델 계약은 물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또 온오프라인 지점수 확대를 통한 거점 확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조직 강화 등 스노우피크 어패럴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한 주주가치 제고에 힘쓴다는 각오다.
또한 기존 고객들 외에 잠재적 VIP 고객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확보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할 유니크한 디자인과 가치 소비를 위한 친환경 소재 및 리사이클 소재를 확대하여 브랜드 지속성장 가능성을 위한 상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연말을 맞이해 '2020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즉시할인 혜택과 스노우피크 어패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 다운자켓 구매 시 2만원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 스트랩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 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출시 티저 영상 공개
- 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한화운용, 한화MAGA2.0 펀드 목표수익률 7% 조기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원…전년比 35.9%↓
- 2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 3의료기기 스타트업 빛깔, 서울대병원 데모데이서 IR 피칭
- 4쿠팡, 제주산 수산물 새벽배송…전국 와우회원 항공 직송
- 5대명자이그랜드시티 입주예정자협의회, GS건설에 손편지·그림 전달
- 6호퍼, 세민얼굴기형돕기회와 협약…봉사활동 진료복 후원
- 7동반위-CJ온스타일, MOU 체결…중소기업 ESG 확대
- 8광양시, 매실산업 제2 전성기 시동
- 9순천시, 2025년 읍면동 주민총회 19일부터 본격 시작
- 10넷마블, 2분기 영업이익 시장 예상치 대폭 상회…신작 흥행 주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