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불황 속 신규 매장 유치..."내년 百 입점+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버추얼텍의 자회사 데브그루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감성의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올 한해 코로나19 등 대·내외 여건 악화에도 불구하고 매장을 공격적으로 유치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대비 및 내년 사업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지난 2월 런칭 이후 신세계, 롯데, 현대, AK, 스타필드 등 백화점, 쇼핑몰과 함께 대리점 주요상권의 매장을 50여개 오픈했다. 20FW 아웃도어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생활 속 안전과 패션을 접목시킨 'RESCUE 컬랙션' 출시로,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여파로 타격을 받은 패션업계 불황 속에서도 올 해 약 50여개 매장 오픈에 성공,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줬다”라며 “다만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업계 상황으로 주춤했던 마케팅 활동을 내년에는 공격적으로 진행하여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를 올려 온오프라인 유통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측은 셀럽 모델 계약은 물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또 온오프라인 지점수 확대를 통한 거점 확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조직 강화 등 스노우피크 어패럴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한 주주가치 제고에 힘쓴다는 각오다.
또한 기존 고객들 외에 잠재적 VIP 고객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확보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할 유니크한 디자인과 가치 소비를 위한 친환경 소재 및 리사이클 소재를 확대하여 브랜드 지속성장 가능성을 위한 상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연말을 맞이해 '2020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즉시할인 혜택과 스노우피크 어패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 다운자켓 구매 시 2만원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 스트랩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 기술 이전·관세 유예…몸집 키우는 K-바이오株
- 957만건 위반에 183兆 과태료?…FIU-업비트 정면 충돌
- IBK기업은행, 집중호우 피해 복구 지원금 3억원 전달
- 애드포러스 "자체 AI 서버 구축…글로벌 시장 공략"
- 노머스 "프로미스나인 첫 월드투어 추가 국내 공연 매진"
- 그린플러스, 삼토리와 토마토 스마트팜 공급 계약
- 우리금융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20억원 기부
- KB금융,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성금 20억원 긴급 지원
- 신한투자증권, 2025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시, 445억 규모 노후 상수관망 정비사업 본격 추진
- 2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본격 지급…민생경제회복 총력
- 3포항시, 집중호우 대비 긴급대책회의 개최…시민 안전에 총력
- 4안형주 서구의원, "서창천 제방도로 안전대책 마련 촉구"
- 5폭우 내린 광주, 물살 쓰러진 70대 남성...시민들이 구해
- 6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강명훈 씨, 장학금 500만 원 기부
- 7대구행복진흥원, 이민정책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 8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 9남원시의회, 필수농자재 지원 법적 근거 마련
- 10제95회 남원 춘향제, ‘추천하고 싶은 축제’ 전국 2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