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엑스트라콜드 새단장한다
경제·산업
입력 2020-12-29 15:59:12
수정 2020-12-29 15:59:1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를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년간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충성고객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디자인에 대한 충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역동적인 로고와 과감한 서체, 얼음 결정체 모양의 아이스 포인트 디자인을 강조해 이질감을 낮추는데 초점을 뒀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강화하고 시장 수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멜리언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 출시
- 현대건설, '업계 최초' 이주 없이 주거 가치 올리는 신사업 추진
- 패밀라운지∙스타플래닛 주관 ‘가족★공감’ 클라운지 콘서트 성료
- SFG, 6·25 기념 인천보훈지청 찾아 ‘인정 나눔’ 실천
- 한국앤컴퍼니그룹, 아이디어 발굴 프로젝트 'P.LAB 공모전’ 개최
- 제주항공, 골프존과 공동 마케팅 추진…“마케팅 시너지 강화”
- 쿼드메디슨, UK-SEA백신 허브 회의서 독자 기술력 선봬
-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환승 내항기 연계 예매 개시
- 가스공사, 올여름 역대급 폭염 대비 현장 안전 확보 '총력'
- 문혁수 LG이노텍 "패러다임 변화"…스마트폰 슬림화·고사양화 이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