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오픈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 판교에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30개 브랜드 가운데 개성이 강한 브랜드로 꼽힌다. 각각의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은 고유한 디자인과 감각을 바탕으로 각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에서 2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더 플라자 오토그래프 컬렉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 이어 세번째 호텔이다.
스페인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라자로 로사 비올란(Lahzaro Rosa-Violan)이 디자인을 맡은 호텔은 ‘중력’이라는 콘셉트를 서로 다른 구조와 형태를 이용해 호텔 안 다양한 공간에 반영했다. 지하 6층~지상 18층 규모로 4개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306 객실을 마련했다. 객실은 과감한 컬러와 개성 넘치는 작품, 통창으로 쏟아지는 자연광이 어우러진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총 3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밤과 낮의 무드에 따라 유연하게 변하는 라운지&바 ‘제로비티’(ZEROVITY)’,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ANDISH), 호텔 최상층의 모던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HOMURAN) 등이다.
투숙객은 야외 데크를 갖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및 GX룸 등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스페이스 볼룸(SPACE BALLROOM)’은 3개 공간으로 구성돼 각종 기업 행사 및 가족 연회가 가능하며, 최대 3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호텔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아브뉴프랑, 판교 박물관, 판교 공원 등 다양한 문화 및 쇼핑 시설과 인접해 있으며 지하철 신분당선 판교역과 가까워 서울로 이동도 편리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중화권 제외 아시아태평양 사장 라지브 메논(Rajeev Menon)은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오픈을 통해 한국에서 오토그래프 컬렉션 브랜드가 계속 성장하고 있음을 알리게 돼 기쁘다”며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국내 여행객들에게 문화, 예술 그리고 여행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통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企 28%, 트럼프 2기 출범 후 경영실적 부정적 전망
- 중기부, 지자체와 함께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 중기부,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LG CNS, 금융에 최적화된 AI 모델 골라준다
- 정용진 회장, 신입사원들 직접 만나 “고객제일” 강조
- HS효성첨단소재 정유조 PL, ‘대한민국 자랑스런 워킹맘’ 수상
- "서비스 역량 겨룬다"…혼다코리아, ‘CS 콘테스트’ 개최
- 파워큐브세미-제엠제코, 전기차용 전력반도체 공급 파트너십
- 포르쉐 타이칸 터보 S, '올해의 퍼포먼스' 수상
- 명륜역 역세권 입지 ‘엘바온 동래’, 내달 분양 예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中企 28%, 트럼프 2기 출범 후 경영실적 부정적 전망
- 2연천군 사이클팀, 트랙 아시아 선수권 금·은메달 쾌거
- 3여주시, '도시재생 전략계획'...재생사업 착수
- 4양주시, 외국인 계절근로자 추가 배치...총 141명 투입
- 5경기주택도시공사, "준법감시위원회 출범"
- 6성남시, "미래교육협력지구 64개 사업 추진"
- 7성남시, “초미세먼지 13㎍/㎥로 낮춘다”...440억원 투입
- 8중기부, 지자체와 함께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 9수성구, 첨단(AI)영상분석시스템으로 실종자 찾기 성과 내
- 10수성구보건소 & 수성구새마을협의회, ‘뚜비마을방역단’ 운영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