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브랜드 비바시티, 위메프 라이브 커머스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01-07 13:53:46
수정 2021-01-07 13:53:4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오늘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위메프 브랜드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쇼핑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와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아옳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바시티 제품을 판매한다.
판매 제품으로는 모든 비바시티 라인업이 준비된다.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구입시에는 선물 박스 포장 및 화이트 LED 거울을 증정하며, 2종류 이상의 제품 구매 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생방송 중 특별 혜택으로 최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하며 실시간 퀴즈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비바시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이전틱 AI 시대 본격화”…삼성, AI로 새로운 가능성 연다
- 2오너 3세 합류에도…1조 자기자본 힘겨운 LS증권
- 3코인원, 가상자산 대여 서비스 '코인 빌리기' 출시
- 4'GA 5위' 굿리치 매물로…보험사 GA 확장 경쟁 불붙나
- 5NC AI, 자체개발 LLM 기술력 인정…독자생존은 과제
- 6은행권, 가계대출 문턱 높여…속도조절론 부응
- 7빗썸, 모바일신분증 민간앱 인증 확대 적용
- 8中企중앙회-쿠팡 '로켓배송'에 홈앤쇼핑 제품 태운다
- 9대구광역시, 2025년 대구 스타기업 13社 선정…지역경제 선도할 새 주역 발굴
- 10“소형 조선사 수주 경쟁력 높인다”…무보, 금융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