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브랜드 비바시티, 위메프 라이브 커머스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01-07 13:53:46
수정 2021-01-07 13:53:4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오늘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위메프 브랜드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쇼핑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와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아옳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바시티 제품을 판매한다.
판매 제품으로는 모든 비바시티 라인업이 준비된다.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구입시에는 선물 박스 포장 및 화이트 LED 거울을 증정하며, 2종류 이상의 제품 구매 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생방송 중 특별 혜택으로 최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하며 실시간 퀴즈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비바시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도요타, AI 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맞손’
- KGC인삼공사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K디자인 미래 만나요”…‘서울디자인’ DDP서 개막
- 네카오, 3분기 실적 ‘희비’...“AI 혁신 관건”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도 로켓배송”…쿠팡과 맞손
- 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현대차-도요타, AI 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맞손’
- 2보훈공단, 캐릭터 행복이·태극이 스티커 무료 배포
- 3KGC인삼공사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4“K디자인 미래 만나요”…‘서울디자인’ DDP서 개막
- 5네카오, 3분기 실적 ‘희비’...“AI 혁신 관건”
- 6중기중앙회 “중소기업도 로켓배송”…쿠팡과 맞손
- 7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8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9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10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