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브랜드 비바시티, 위메프 라이브 커머스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01-07 13:53:46
수정 2021-01-07 13:53:4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오늘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위메프 브랜드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쇼핑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와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아옳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바시티 제품을 판매한다.
판매 제품으로는 모든 비바시티 라인업이 준비된다.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구입시에는 선물 박스 포장 및 화이트 LED 거울을 증정하며, 2종류 이상의 제품 구매 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생방송 중 특별 혜택으로 최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하며 실시간 퀴즈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비바시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