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다이닝 키트’ 백리향 편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신선 간편식(HMR)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최고급 중식 요리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63다이닝 키트(63 Dining Kit) 백리향 편’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63레스토랑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선보인 1차 협업 제품에 이은 두 번째로, 중식당 ‘백리향’의 메뉴를 프리미엄 밀키트로 구현했다. 가정에서 즐기기 어려운 중식 고급 메뉴를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실제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자재와 비법, 소스 등을 그대로 담아냈다.
63다이닝 키트 백리향 편은 총 3종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30년 노하우를 담은 소스와 야채, 돼지고기가 어우러진 ‘백리향 마파두부’, 중국식 간장 소스와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백리향 난자완스’, 3시간 가량 삶고 구운 돼지고기의 식감과 소스의 감칠맛을 담은 백리향 시그니처 메뉴, ‘백리향 동파육’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1만5,900원부터 2만6,900원까지다. 63다이닝 키트는 프레지시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채널 및 63빌딩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갤러리아 고메이494 한남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63다이닝 키트는 실제 63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고급 식재료에 대한민국 조리 명인의 스토리를 더한 프리미엄 밀키트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셰프가 직접 시연하는 동영상을 보면서 쉽게 요리할 수 있고 플레이팅이 가능한 가니쉬(음식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곁들이는 것)가 포함된 게 특징이다.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따라 제품 패키지도 종이로 제작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상품 출시 후 양갈비 스테이크가 품절되는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밀키트 업계 1위 프레시지와 함께 선보이는 63다이닝 키트는 첫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프리미엄 밀키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구축하고 있다”며 “고급 요리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이번 2차 상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 김성환 환경부 장관, 낙동강 오염 오명 영풍 석포제련소 찾아 '질타'
- '민폐 카공족'에 칼 빼든 스타벅스…"프린터·칸막이 사용 제한"
- 김남근 의원 “MBK의 홈플러스 사태, 국민연금 손실 철저히 점검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