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온 자회사 아이두마케팅,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미투온 자회사 아이두마케팅은 자사 인플루언서 플랫폼인 셀레드가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미디어 카테고리 대형 쇼핑몰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부문에서 그랑프리 (최고상)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시상식이다. 수상작은 총 3단계에 걸쳐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 등이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특히 이번 수상은 국내 대기업을 포함한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서 선정된 것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셀레드는 2019년 6월 인플루언서 리뷰 플랫폼으로 시작해 인플루언서가 제품 후기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음은 물론, 어플리케이션으로 본인의 SNS나 메신저,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와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
노영태 아이두마케팅 대표는 “인플루언서 미디어커머스와 라이브 방송을 결합해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매칭시스템을 구현해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며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성장세에 힘입어 판매 인플루언서들을 확보하고 있는 셀레드에게 기회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모아라이프플러스, AI 데이터서버 서비스 및 판매 개시
- [인사] 신한라이프
- JT친애·JT저축銀, '제8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깐깐해진 IPO 제도에…‘공모가 방어력’ 높아졌다
- 李 “부패한 이너서클” 지적에…금감원 BNK금융 검사 착수
- 공정위, 영풍 현장조사 실시…와이피씨 국내 계열사 통한 순환출자 의혹
- HLK클리닉센터, 국책 ‘화장품 피부임상센터’ 운영사업자 선정
- 네오펙트, 개인·병원용 뷰티 디바이스 2종 출시
- 나노실리칸 "실리콘 음극재 1차 양산 설비 구축 완료"
- 심플랫폼, ‘2025 공공 AX 프로젝트’ 세미나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아ST, 원격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 요양급여 인정
- 2부산교육청, '학생의회 하반기 소양교육·제2회 정례회' 열어
- 3임미애 의원 "‘장기집권 포석’상임 3선 농협조합장, 비상임 전환 69명 확인. . .농협법 국회 통과 서둘러야”
- 4김승수 의원, ‘문예기금 재원 안정화 방안 국회 토론회’ 성료
- 5iM뱅크(아이엠뱅크), 연말 맞이 육군 제50보병사단 군장병 위문 성금 전달
- 6‘DX KOREA 2026’, 전 군 후원 승인 확보…“亞 최고 멀티도메인 방산전시회 도약”
- 7류재철 LG전자 CEO "고객 최우선…경쟁의 판 바꾼다"
- 8남부새일센터, 취업희망여성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성료
- 9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5 컴플라이언스 매니저의 날’ 개최
- 10금호타이어, 함평신공장 부지서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