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온 자회사 아이두마케팅,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미투온 자회사 아이두마케팅은 자사 인플루언서 플랫폼인 셀레드가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미디어 카테고리 대형 쇼핑몰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부문에서 그랑프리 (최고상)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시상식이다. 수상작은 총 3단계에 걸쳐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 등이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특히 이번 수상은 국내 대기업을 포함한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서 선정된 것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셀레드는 2019년 6월 인플루언서 리뷰 플랫폼으로 시작해 인플루언서가 제품 후기 콘텐츠를 게재할 수 있음은 물론, 어플리케이션으로 본인의 SNS나 메신저,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와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
노영태 아이두마케팅 대표는 “인플루언서 미디어커머스와 라이브 방송을 결합해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매칭시스템을 구현해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며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성장세에 힘입어 판매 인플루언서들을 확보하고 있는 셀레드에게 기회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로의 iM금융…순익 급증 불구 '정책 전환' 난관
- 韓美 관세 협상 게임체인저?…조선株 줄줄이 신고가
- 본업 부진에도…투자로 선방한 금융지주 보험사
- 미래에셋운용 ‘TIGER 200 ETF’, 코스피200 추종 ETF 수익률 1위
- NH농협금융, 하반기 "본업 경쟁력 강화·미래 성장동력 확보"
- 한화시스템, 2분기 영업이익 335억원…전년 比 60% 감소
- 대성파인텍, '9.81파크 제주’ 누적 이용객 250만명 돌파
- 트러스톤운용 "태광산업 금융당국 진정서, 사실관계 심각히 왜곡"
- CSA코스믹, CB 납입 완료…잠정 대주주엔 AI社 스위트케이
- 나라셀라, K-증류주 TF팀 가동…‘K-푸드 불닭 신화’ 재현 도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청라하늘대교 명칭, 주민 민의 무시”
- 2인천시,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소득 무관 확대
- 3인천경제청, 스타트업펀드 1호 투자 성과 공유
- 4이영훈 인천 미추홀구청장, 직원 격려행사 열어
- 5유정복 인천시장, 행정체제개편 설명… “공무원이 변화의 중심”
- 6고창군, 주요 관광지 '여행우산 대여 서비스' 운영
- 7고창군, 제1회 고창군 청년상 후보자 추천 접수
- 8노란봉투법, 국회 8부 능선 넘었다…재계 ‘반발’
- 9“베지밀 팔아 남는 게 없다”…정식품, 체질 개선 구슬땀
- 10기로의 iM금융…순익 급증 불구 '정책 전환' 난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