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오프화이트와 한정판 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1-25 21:23:26
수정 2021-01-25 21:23:2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 PROTECTION BOX(프로텍션 박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오프화이트가 한국 회사와 협업해 제품을 출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프로텍션 박스는 내달 1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AP몰)에서 드로우 방식으로 판매하며 8일부터 네이버쇼핑을 통해, 10일부터는 아모레스토어,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 매장에서 선보인다. 3월에는 중국과 일본에서 추가로 출시한다./dalove@sedaily.com
오프화이트는 2013년 이탈리아 밀라노를 기반으로 설립된 브랜드다. 새로운 패션 장르를 개척한 오프화이트는 명품의 반열에 올랐다고 평가받으며, 패션 전문 플랫폼 및 매체 등을 통해 매년 세계 최고 인기 브랜드로 선정되고 있다.
프로텍션 박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아이템(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2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3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4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5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6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7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8'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9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10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