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중국에서 ‘비비 올인원 클렌저’ 완판…초당 120개 판매
증권·금융
입력 2021-01-28 09:14:49
수정 2021-01-28 09:14:49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피부 케어와 클렌징을 동시에 해결하는 엘리샤코이의 ‘비비 올인원 클렌저’가 초당 120개씩 판매되며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8일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는 이달 초 중국 왕홍(중국 소셜 인플루언서)과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대표 제품인 ‘비비 올인원 클렌저’ 1만 800 세트(세트당 2개입)를 3분만에 완판했다고 밝혔다. 중국 톱 인플루언서인 리자치(李佳琦)는 약 1억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중국 대표 왕홍으로, 특히 뷰티 분야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지닌 인물이다.
엘리샤코이의 ‘비비 올인원 클렌저’는 오일의 세정력을 지닌 젤 제형의 클렌저로, 눈 화장을 한 번에 지워낼 정도로 세정력이 높아 간편한 클렌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저자극 식물성 성분이 다량 함유된 pH(수소이온농도)5.5의 약산성 클렌저로 최적의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번 기획 판매에서 당사 제품이 3분만에 완판되고, 이후 추가 요청까지 쇄도하고 있어 중국 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왕홍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하는 한편 이달 중국 난징 홈쇼핑 채널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NK부산은행, 이동·플랫폼 노동자 쉼터 운영 지원
- 3분기 국내은행 BIS 보통주자본비율 13.59%…전 분기比 0.03%p 하락
- 우리금융에프앤아이, 업무 혁신 위한 NPL 전용 시스템 오픈
- 이현호 글로벌탑넷 대표, ‘2025 이노비즈데이’서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 카카오뱅크, 2025년 핀넥트 통합 성과공유회 진행
- 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5기 성과공유회 개최
- 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인사] 우리은행
- 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레고코리아, 국내 최대 규모 ‘공식 레고스토어 용산점' 오픈
- 2기아, 창립 80주년 기념 행사 개최…'기아 80년' 공개
- 3한전, 청렴윤리경영 성과·내부통제 운영 결과 점검
- 4남원시, 중소기업 근로자 대상 실무 중심 역량교육 진행
- 5장수군 한돈협회, 취약가정 학생 20세대 장학지원
- 6난닝구닷컴, 순창군에 여성의류 기부…2000만 원 상당 나눔
- 7순창군-대상, 지역 인재·산업·일자리 위한 협력 나선다
- 8남원시립국악단, 송년공연 '온고지신' 12~13일 무료 개최
- 9남원시, 기본형 공익직불금 269억 지급 시작
- 10수영구의회 이탈리아 연수는 사실 '반쪽짜리 연수'…국힘 의원들은 연수 대신 민생 택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