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2월 4일 개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미스터블루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The RED Night’를 오는 2월 4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진행된 ‘제1회 모험가의 밤’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유저간담회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을 고려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유저간담회에서 오는 2월 업데이트 예정인 ‘에피소드3: 크로스월드’를 포함한 에오스 레드의 2021년 개발 계획을 발표한다. 특히 ‘에피소드3: 크로스월드’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팔라딘’의 코스프레를 진행한 ‘스파이럴 캣츠’가 이번 유저간담회에 직접 참여해 자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2019년 8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됐고 지난 21일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됐다.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2위에 오른 바 있고 지난해 7월 첫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돼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듣고 소통하는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며 “유저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과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향후 게임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유저간담회는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고 선정된 유저는 실시간 화상채팅 방식으로 간담회에 참여할 수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