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2월 4일 개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미스터블루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The RED Night’를 오는 2월 4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진행된 ‘제1회 모험가의 밤’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유저간담회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을 고려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유저간담회에서 오는 2월 업데이트 예정인 ‘에피소드3: 크로스월드’를 포함한 에오스 레드의 2021년 개발 계획을 발표한다. 특히 ‘에피소드3: 크로스월드’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팔라딘’의 코스프레를 진행한 ‘스파이럴 캣츠’가 이번 유저간담회에 직접 참여해 자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2019년 8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됐고 지난 21일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됐다.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2위에 오른 바 있고 지난해 7월 첫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돼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듣고 소통하는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며 “유저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과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향후 게임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유저간담회는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고 선정된 유저는 실시간 화상채팅 방식으로 간담회에 참여할 수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 흥국생명, 어르신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2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시상식’서 장영실 과학 AI부문상 수상
- 3이천시, 민·관·군 협력…"지역 정착형 일자리 모델 구축"
- 4김보라 안성시장 '화성-안성 고속도로 본격 추진'
- 5오산시, 자치법규 이해도 높여 '행정신뢰 강화'
- 6의정부시, ‘세계청년혁신포럼 2025’…글로벌 청년혁신 허브 선언
- 7'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8인천교통공사, 장애인콜택시 사고 예방 장치 시범 적용
- 9경기도, 양주서 ‘장애인 기회소득’ 특별전 개최
- 10인천 연수구,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 법정 교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