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2월 4일 개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미스터블루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The RED Night’를 오는 2월 4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진행된 ‘제1회 모험가의 밤’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유저간담회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을 고려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유저간담회에서 오는 2월 업데이트 예정인 ‘에피소드3: 크로스월드’를 포함한 에오스 레드의 2021년 개발 계획을 발표한다. 특히 ‘에피소드3: 크로스월드’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팔라딘’의 코스프레를 진행한 ‘스파이럴 캣츠’가 이번 유저간담회에 직접 참여해 자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2019년 8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됐고 지난 21일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됐다.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2위에 오른 바 있고 지난해 7월 첫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돼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듣고 소통하는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며 “유저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과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향후 게임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유저간담회는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고 선정된 유저는 실시간 화상채팅 방식으로 간담회에 참여할 수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넥스트레이드' 출범…오전 8시부터 12시간 국내 주식 거래
- 주담대 올인 카카오·케이뱅크..."인뱅 설립 취지 무색"
- 현대해상, '원톱' 체제로…이석현 리더십 시험대
- 삼성선물, MTS 다크모드 출시…"눈 피로 줄이고 가독성 높여"
- MBK, 홈플러스 회생절차 돌입에 전례 없는 위기
- 금융권, 홈플러스 관련 익스포저 1조4000억원대…메리츠가 규모 가장 커
- 우리금융, 취약계층 교육지원 ‘우리러너’ 대상 확대
- KB證, 대체거래소 출범 맞춰 투자정보 강화 나서
- 신한은행, 아동복지시설 초등학교 입학생에 학용품 세트 전달
- “거래·환전 수수료 제로”…NH투자, 美주식 수수료 무료 프로모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장수누리파크 누리 놀이터' 3월부터 공휴일도 정상 운영
- 2전북도, 미 통상정책 선제 대응…수출기업 애로 해소 집중
- 3완주군, 독자적 대중교통 체계 마련 박차
- 4경기북부 8개 시의회 임시회 개최...지역 발전 해법 찾나
- 5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50억 원 투입...운영실태는?
- 6이주갑 완주군의원, 윤석열 파면 촉구 단식 농성 돌입
- 7당진 장고항, 400억 원 투자로 ‘핫플’ 변신…청년·관광객 몰린다
- 8철도 호재 안산시…"인구 회복 신호탄 될까"
- 9'제95회 남원 춘향제' 4월 30일 개막…다채로운 프로그램 강화
- 10해운대백병원, 최첨단 로봇수술 장비 ‘다빈치 SP’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