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1-02-01 09:22:04
수정 2021-02-01 09:22:0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철도 관련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전국 철도 역사내 스토리웨이 편의점 등에서 행사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행사상품 판매는 철도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선봬 코로나19로 위축된 철도 역사내 상업시설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됐다.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핑크베리 4종 초콜릿, 허쉬필드너겟 3종,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어쏠티드 1종을 판매하며 16개 제품에 대해 2+1 판매 및 초콜릿류 31개 제품은 할인 판매한다.
코레일유통은“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 상품 개발을 통해 철도 역사내 상업시설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며“철도역사내 중소상공인들과 상생협력을 통해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엔씨소프트, 엔씨패밀리존에서 애니메이션 OTT ‘라프텔’ 서비스 시작
- 신세계그룹 2026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인턴십 없이 최종 선발
- 지마켓·알리바바 손잡아…한국 이커머스 '삼파전' 되나
- 한화그룹, 하반기 3500명 채용…"청년 일자리 창출 앞장"
- GM, 中 시장서 다시 시동?…"합작법인 투자 연장 협상 중"
- 현대百, 에이프 국내 독점 판권 계약…더현대서울 1호점 오픈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전통주 ‘윤주당’과 팝업 오픈
- 중기부, 'AI·딥테크 유니콘' 육성 간담회 개최
- 카카오모빌, 오토노머스에이투지와 ‘자율주행 경쟁력 강화’ 협약
- 현대차그룹, 올해 7200명 신규 채용…내년 1만 명으로 확대 검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엔씨소프트, 엔씨패밀리존에서 애니메이션 OTT ‘라프텔’ 서비스 시작
- 2신세계그룹 2026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인턴십 없이 최종 선발
- 3지마켓·알리바바 손잡아…한국 이커머스 '삼파전' 되나
- 4코인원,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와 제휴 이벤트 진행
- 5한화그룹, 하반기 3500명 채용…"청년 일자리 창출 앞장"
- 6GM, 中 시장서 다시 시동?…"합작법인 투자 연장 협상 중"
- 7현대百, 에이프 국내 독점 판권 계약…더현대서울 1호점 오픈
- 8CJ제일제당 ‘퀴진케이’, 전통주 ‘윤주당’과 팝업 오픈
- 9중기부, 'AI·딥테크 유니콘' 육성 간담회 개최
- 10카카오모빌, 오토노머스에이투지와 ‘자율주행 경쟁력 강화’ 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