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봄맞이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역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해외여행 및 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 된다. 설날과 졸업입학,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2월 한달 간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인 ‘캐치패션’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Visa카드로 상품 결제 시 18% 캐치패션 캐시백 ▲하나카드로 상품 결제 시 16% 캐치패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2월 한달 간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급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1박)을 5분께 증정하며 ▲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 손님 중 선착순 100분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1매가 제공된다.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3월 31일까지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 이상 결제 시 7천 하나머니, $100 이상 결제 시 1만2천 하나머니가 적립되며 ▲타오바오, 아이허브에서 $50 이상 결제 시 5천 하나머니, $100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하나머니는 즉시 현금화 (계좌이체, 인출) 할 수 있는 하나카드 포인트이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해외 직구 관련 피해를 보호하기 위해 ‘해외 직구 보험 무료 서비스’를 ‘ 운영 중에 있다.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ㆍ파손ㆍ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 연간 3회 범위 내에서 무료로 보상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대해서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조경록 과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비롯해 각종 기념일과 새 학기를 바삐 준비하는 요즘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부담없이 선물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해도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손님에게 보탬이 되는 많은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 이용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손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래에셋생명, 호실적 힘입어 주주환원 강화 나선다
- 의무 보유 확대에…'스팩 우회상장' 택하는 中企
- BNK금융, '해양금융' 강화…"지역 산업 기반 새 기회"
- 인터넷은행 3사 2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목표치 30% 상회
- KB국민은행, 소상공인 One-Stop 컨설팅센터 2호점 오픈
- 신한은행, 1000억원 규모 한국형 녹색채권 발행
- 달바글로벌, 수출 모멘텀 강력…목표가 24만원-NH
- 美주식 낮 거래 재개 추진…증권사 수익 확대 기대
- 韓 시장 진출 본격화?…美 서클, 거래소·은행 잇단 회동
- 석화 살리기 나선 금융권…"여신 회수 자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이라는 사랑의 은유
- 2남원 모노레일 사태, 시민단체 전·현직 시장·시의회 책임 촉구
- 3서부지방산림청, 산림 계곡 내 불법점용시설 특별단속 실시
- 4남원시, 동편제국악거리축제…송가인·안숙선과 전통과 현대 국악 향연
- 5남원 바이오기업, 베트남 해외시장 개척 박차
- 6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7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8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9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10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