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봄맞이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역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해외여행 및 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 된다. 설날과 졸업입학,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2월 한달 간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인 ‘캐치패션’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Visa카드로 상품 결제 시 18% 캐치패션 캐시백 ▲하나카드로 상품 결제 시 16% 캐치패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2월 한달 간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급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1박)을 5분께 증정하며 ▲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 손님 중 선착순 100분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1매가 제공된다.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3월 31일까지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 이상 결제 시 7천 하나머니, $100 이상 결제 시 1만2천 하나머니가 적립되며 ▲타오바오, 아이허브에서 $50 이상 결제 시 5천 하나머니, $100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하나머니는 즉시 현금화 (계좌이체, 인출) 할 수 있는 하나카드 포인트이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해외 직구 관련 피해를 보호하기 위해 ‘해외 직구 보험 무료 서비스’를 ‘ 운영 중에 있다.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ㆍ파손ㆍ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 연간 3회 범위 내에서 무료로 보상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대해서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조경록 과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비롯해 각종 기념일과 새 학기를 바삐 준비하는 요즘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부담없이 선물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해도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손님에게 보탬이 되는 많은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 이용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손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8월 vs 10월 금리 인하 시점은?…가계부채·집값·관세 변수
- 카드·저축銀·온투·대부업까지…2금융권 가계대출 '절반 감축' 비상
- 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엔비디아, 주가 4일째 상승 마감…시총 4조 달러 돌파
- 국내 증시 '시총 3000조' 시대 열었다…추가 상승에 무게
- 펫보험, 치열해지는 주도권 다툼…1강 구도 흔들리나
- 나홀로 후진했던 BNK금융…실적 반등 노린다
- KB국민銀 '소상공인 One-Stop 컨설팅센터’ 운영
- 우리자산신탁 "신탁 방식 도입 민간 정비 사업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도권·지방 격차 확대…전셋값 양극화 심화
- 2상반기 LCC 국제선 탑승객, 대형항공사 3년 연속 추월
- 3LG유플러스, 한전과 맞손…1인가구 돌봄사업 지원
- 4엘앤에프, 재무부담에도 ‘LFP’ 승부수 띄운 속내는?
- 58월 vs 10월 금리 인하 시점은?…가계부채·집값·관세 변수
- 6카드·저축銀·온투·대부업까지…2금융권 가계대출 '절반 감축' 비상
- 7“이스타항공 타고 도쿠시마 라멘 한 그릇 어떠세요”
- 8"살모넬라 식중독 5년간 8000명 육박…여름철 집중"
- 9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10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