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사전 경구용 피임제 ‘디어미순’ 마케팅 공모전 성료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GC녹십자가 새로운 사전 경구용 피임제의 첫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GC녹십자는 지난 9일 ‘디어미순’ 마케팅 전략 공모전 최종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디어미순’은 국내 최저 함량의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을 함유해 사전 경구용 피임제 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을 감소시킨 제품이다.
이번 공모전은 수도권 약대생 제약마케팅 전략학회(PPL, Pharmaceutical marketing Professional Leader) 소속 학생들이 제품의 시장을 분석해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산학 연계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1월 중순 온라인 킥오프를 시작으로 2월 3일 중간 발표, 9일 최종 발표까지 약 한달 간 이어졌으며, 정부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행사를 진행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최종 발표회에서 참가자들은 전문 지식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했고, 심사를 통해 1등을 수상한 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시상 후에는 마케팅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위한 현직자와의 멘토링 시간도 가졌다.
유민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얻게 된 마케팅 아이디어들을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약대생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공모전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스타항공, 정비사 대상 폭염 대응 물품 지급…이온음료· 이온분말 지급
- 에코프로비엠, 2분기 영업익 490억원 전년比 1159%↑
- 티웨이항공,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 예고
- 배달의민족, 홈플러스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 살롱하츠, 재팬하츠와 협약 체결…도쿄·오사카 플래그십 내년 초 오픈
-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스타항공, 정비사 대상 폭염 대응 물품 지급…이온음료· 이온분말 지급
- 2에코프로비엠, 2분기 영업익 490억원 전년比 1159%↑
- 3티웨이항공,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 예고
- 4배달의민족, 홈플러스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 5영남이공대, 2025 지역연계 신산업 진로체험 프로그램 성료
- 6계명문화대 국제협력기술선교과, 전공 살린 재능기부 활동 이어가
- 7대구대 예비 창업팀, 한국형 아이코어 사업 미국 현지 교육 수료
- 8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여름방학 ‘늘봄학교’로 돌봄 공백 없앤다
- 9영덕군 수산물 할인쿠폰 이틀 만에 8000장 동나
- 10광주시 체육회–스카이장례식장, 체육인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