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펭수 체크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국민카드가 ‘펭수’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펭수 퍼즐과 펭수 골드 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최대 2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하는 ‘KB국민 펭수 노리체크 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행사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 펭수 퍼즐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 중 펭수 퍼즐을 완성해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등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금 7.5그램(2돈) 상당의 펭수 골드 카드를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중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에서 ‘해피오더’ 앱에 등록된 ‘펭수’ 체크카드로 건당 1만 2천원 이상 픽업 주문 시 5천 원이 캐시백 된다. 캐시백 혜택은 행사기간 중 브랜드별 1회, 고객별 4회까지 제공된다.
행사 응모와 자세한 행사 내용 확인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한편 출시 1주년을 맞은 ‘펭수’ 체크카드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대세 캐릭터 ‘펭수’를 카드 업계 최초로 카드 디자인에 담은 상품으로 출시 전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통해 많은 관심과 화제가 됐다. 이를 반영하듯 상품 출시 26일 만에 발급 카드 수 20만 장을 기록한 데 이어 꾸준한 인기 몰이를 이어가며 출시 95일 만에 30만 장, 출시 1년 만에 발급 카드 수 40만 장을 돌파했다.
지난해 2월 17일부터 올해 2월 16일까지 1년 간 발급된 총 46만 5천 여 좌를 분석한 결과 연령대별 발급 고객은 20대가 37.5%로 가장 많았다. 이어 30대(29.6%)와 40대(15.1%), 10대(8.3%) 순으로 나타나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이라는 별칭에 걸맞게 2030세대의 발급 비중이 높았다. 성별로는 여성이 69.3%를 기록해 남성(30.7%) 보다 2배 이상 많았다. 발급 신청 채널의 경우 언택트 문화 확산 등의 영향에 힘입어 인터넷, 모바일 등 온라인 채널 비중이 66.9%를 차지해 영업점 등 오프라인 채널(33.1%) 대비 높았다.
KB국민카드는 ‘펭수’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고자 올해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이 상품의 판매 기간을 내년 2월 16일까지로 1년 연장했다. 이 카드는 △펭카 △펭모티콘 △펭요미 등 3개 디자인 중 희망하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해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은행의 ‘스타뱅킹’ 앱에서 발급 신청 가능하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진투자證, 남산 서울타워 광장서 '디톡스 하우스' 오픈
- DB손보, 美포테그라 인수에도 주주환원 양호…목표가 유지-NH
- 코퍼스코리아, 분주한 CB 손바뀜…주가 하방압력 '요주의'
- 주가 부진에…코스닥社 '기발행 CB 매각' 지연 줄이어
- "보험사 자산운용, ALM·전문인력 확보가 핵심…사업모형 변화 필요"
- [부고] 박준형(녹색경제신문 기자)씨 조부상
- 금융당국 '국정자원 화재' 긴급회의…"일부 금융서비스 차질"
- 하반기 은행, 건전성 시험대…부실채권 시장이 관건
- 조각투자 유통 플랫폼 1호?…증권가·STO 업체 경쟁 치열
- 한화·하나·흥국·삼성액티브자산운용ETF 5종목 신규상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 출시
- 2네이버 "컬리N마트, 추석 연휴도 새벽배송"
- 3넥센타이어, 미래형 콘셉트 타이어 2종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
- 4카카오, 농식품부와 반려동물등록제 활성화 업무협약
- 5유진투자證, 남산 서울타워 광장서 '디톡스 하우스' 오픈
- 6이목프로덕션, ‘바벨라토르 소외계층돕기 턱걸이 왕중왕전’ 개최
- 7기아, 사우디서 RSG와 PV5 실증사업 실시
- 8비플로우, ‘바벨라토르 소외돕기 턱걸이 대회’ 공식 후원
- 9LG유플러스, 소상공인 대상 가을 맞이 ‘다다익선’ 이벤트
- 10DB손보, 美포테그라 인수에도 주주환원 양호…목표가 유지-NH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