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단지우유 '밀크티맛단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3-03 15:48:26
수정 2021-03-03 15:48:2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가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밀크티맛단지는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구현한 가공유 제품이다.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해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이다.
밀크티맛단지는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다. 멀티패키지에는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고른 ‘라넌큘러스’를 활용했다. 빙그레는 내달 꾸까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맨스판타지 웹툰 '꽃이 삼킨 짐승', 팝업스토어 개막
- 서울대·연세대·고려대, ‘SKY Innovation IR Day 2025’ 개최
- 한국후지필름, ‘마음 한 장 사진편지’ 캠페인 전개
- 메모리올, 추석 합동차례 행사 ‘함께할 차례’ 개최
- 한화에어로,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수출
- 이스타항공, B737-8 신규 항공기 3대 도입…"기단 현대화 가속도"
- 워카토, ‘WOW 2025’ 개최…글로벌 기업과 AI 논의
- 해수부 부산 이전 본격화…‘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수혜 기대
- 파미티·든든한방병원, 의료데이터 검증·병실 실증 협력 MOU 체결
- 태영건설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 입지 경쟁력에 관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로맨스판타지 웹툰 '꽃이 삼킨 짐승', 팝업스토어 개막
- 2서울대·연세대·고려대, ‘SKY Innovation IR Day 2025’ 개최
- 3한국후지필름, ‘마음 한 장 사진편지’ 캠페인 전개
- 4메모리올, 추석 합동차례 행사 ‘함께할 차례’ 개최
- 5장흥군 공직자, 장애인과 더불어 사는 사회 만들기 앞장선다
- 6한화에어로,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수출
- 7보성군, 추석 앞두고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진행
- 8이스타항공, B737-8 신규 항공기 3대 도입…"기단 현대화 가속도"
- 9카카오인베스트먼트-4대 과기원, '지역 AI 육성 프로젝트' 협력
- 10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250만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