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HSBC 코리아와 제휴 기업카드 출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국민카드가 ‘HSBC 코리아’와 기업카드 발행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한 업무 제휴를 맺고‘KB국민 HSBC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양 사는‘HSBC 코리아’거래 고객들에 대한 기업카드 발행 서비스 제공을 필두로 공동 마케팅 활동과 시너지 사업 발굴 등 기업카드 업무와 관련해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로 KB국민카드는‘HSBC 코리아’ 거래 기업 대상 기업카드 영업 기반 확대와 다양한 신사업 발굴이 기대되고, 자체 기업카드 상품이 없었던 ‘HSBC 코리아’도 거래 고객들에게 원활한 기업카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날 선 보인‘KB국민 HSBC 기업카드’는‘HSBC코리아’거래 기업을 대상으로 발급되는 상품으로 결제금액의 0.2%가 기본 포인트로 적립되는 포인트 리워드 서비스와 함께 교통카드 기능과 포인트 자동환급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은“이번 제휴는 외국계 은행과 국내 카드사가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제휴 카드를 통한 기업카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HSBC 코리아’와 차별화된 기업카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이번 제휴가 금융회사간 기업카드 부문에 있어 성공적인 협력 관계 구축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은영 HSBC 코리아 대표는 “이번 기업카드 출시 덕분에 국내 다국적 기업 고객들이 단일 은행 파트너를 통해 효과적으로 자금관리를 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이는 방대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독특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세계를 열어주고자 하는 HSBC의 전략적 노력의 일환”이라고 덧붙였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