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1위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1-04-28 16:02:57
수정 2021-04-28 16:02:57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2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천연화장품 부문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평가 항목에서 타 경쟁 브랜드들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광재 엘리샤코이 대표는 “대한민국 천연화장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동시에 깊은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최근 동물성 원료 및 인공색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의 ‘콤부차 결바이옴 앰플&미스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카드, 'MG+ S' 카드 출시…"트렌디한 소비를 한장에"
- HMM, 자사주 매입·소각 기대 유효…투자의견·목표가↑-iM
- 삼성증권, 신규·휴면고객 대상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제공
- NH농협은행, 6억달러 글로벌 농업지원 소셜본드 발행
- IBK기업은행 감사자문단 출범…외부 전문가 6명 위촉
- KG이니시스, 스테이블코인 수혜 기대…목표가↑-신한
- 케이뱅크, 시니어 고객 전용 콜센터 운영
- 농협銀·LIG넥스원 1조5000억원 규모 금융협력 업무협약
- LGU+, 경쟁사 고객 유입…年영업익 1.1조 전망-NH
- 대한항공 "거시여건 안정·성수기 활황"…목표가 19%↑-LS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7-15(화) 00:00
맑음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에스테이트, 도시 감성 담은 첫 '리마크빌' 선보여
- 2코스닥협회, 환우아동 지원 위한 미소사랑 후원금 전달
- 3현대트랜시스, '2025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본질적 경쟁력 확보"
- 4와이브레인 우울증 전자약 '마인드스팀' 태국에 첫 수출
- 5SK플라즈마·안동시와 혈장분획제제 저장고 증설 MOU 체결
- 6원주 출신 최혁진 의원, 헌법재판소장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 임명
- 7광양제철소 철거 작업 중 12m 추락… 1명 사망·2명 중상
- 8NHN두레이, 금융 내부망에 해외 리전 LLM 연동 구현
- 9하나카드, 'MG+ S' 카드 출시…"트렌디한 소비를 한장에"
- 10HMM, 자사주 매입·소각 기대 유효…투자의견·목표가↑-iM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2:00주챔 콜콜콜
생방송 신민정 PD MC
- 13:00주식! 대박의 정수
생방송 박솔아 PD 김가람 MC
- 14:00마켓 쇼쇼쇼 1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5:00마켓 쇼쇼쇼 2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6:00타점 스냅샷
생방송 신준영 PD 장은예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