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1위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1-04-28 16:02:57
수정 2021-04-28 16:02:57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2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천연화장품 부문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평가 항목에서 타 경쟁 브랜드들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광재 엘리샤코이 대표는 “대한민국 천연화장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동시에 깊은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최근 동물성 원료 및 인공색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의 ‘콤부차 결바이옴 앰플&미스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 [비트코인 서울 2025] 비트코인 제도화 논의 급물살…"자산 패러다임 전환"
- 보수환수제·징벌적 과징금…금융사고 처벌 세진다
- 강석훈 KDB 산업은행장 퇴임…"AI 기반 산업 지속적 지원해야"
- 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 떠나는 이복현 금감원장…"다 제 부족 탓이다"
- 케이쓰리아이, 자체 3D 데이터 기반 신규 AI 모델 3종 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