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글로우픽 어워드 7관왕 달성
경제·산업
입력 2021-06-18 15:28:21
수정 2021-06-18 15:28:2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킨푸드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7관왕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의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리뷰 플랫폼이다. 300개 이상의 세분된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제품별 랭킹을 제공한다. 이번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20년 11월부터 2021년 5월까지 등록된 약 33만 건의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40개의 제품을 선정했다.
스킨푸드는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제품이 수상하며 7관왕을 달성했다. 토너패드 부문에서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보습에센스 부문에서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가 1위를 차지했다. 파우더 아이브로우 부문에서는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이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