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2학기 수강생 모집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이 2021년 2학기 첫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개강일은 오는 23일이며, 개강 하루 전인 22일까지 수강신청 가능하다.
현재 모집중인 6월 개강반은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학점은행제 수강생들에게는 중요한 일정이다. 학점은행제는 1년 중 1월, 4월, 7월, 10월 총 4회 학점인정을 받을 수 있는데, 6월에 시작하면 10월에 학점인정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따라서, 이번 2학기 첫 개강 일정을 잘 활용한다면 자격증 취득 기간을 줄이거나 학위를 취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 & 건강가정사 더블완성 패키지’를 개설, 사회복지사 2급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사회복지사 2급과 건강가정사의 중복 과목을 포함하여 총 3학기 18과목으로, 추가 학습 기간 없이 2개 자격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실습 1과목 별도 이수 필요) 수강료의 경우 과목당 5만 5천 원으로 최대 63%할인이 되며, 수강생에 한하여 실습지원센터를 통해 지역별 실습 교과목 개설기관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보육교사 과정은 ‘보육교사 2급 언택트완성 패키지’를 개설하여 과목당 이론과목 4만원, 대면과목 11만으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및 대면 전과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현재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중으로 해당 기간에 수강신청 시, 최대 할인된 수강료와 백화점상품권 5만원이 응원지원금으로 제공된다.
또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 취득에 필요한 전과목(8과목)이 개설되어 있어, 보육교사 2급 취득 후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까지 연달아 취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과 고객센터(1600-9660)를 통해 1:1상담을 받을 수 있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20억 전달
- 삼성, 수해 복구 성금 30억원 기부…"가전 무상수리·긴급 구호"
- 대동고려삼, 특허 제품 ‘홍삼&오일 TX GOLD’ 출시
- 신세계그룹, 호우피해 복구성금 5억원 신속 지원
- 소진공, 배달·택배비 지원 위해 오픈마켓 및 물류플랫폼사와 맞손
- 송치영 소상공인연합회장 "소비쿠폰, 소상공인 매장서 써주길"
- 넥슨재단, 한국에너지공단-컴퓨팅교사협회와 에너지교육 콘텐츠 맞손
- 다올티에스, AI 플랫폼 시장 공략…몬드리안에이아이와 맞손
- 코웨이, '제1회 코웨이 컵 학교스포츠클럽 휠체어농구대회' 개최
- 바디프랜드,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에 안마의자 기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