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홍대로 문화로 관광으로’ 유튜브 채널로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1-08-04 09:01:52
수정 2021-08-04 09:01:52
정의준 기자
0개
올해로 6회를 맞이한 ‘홍대로 문화로 관광으로’ 거리공연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된다.
‘홍대로 문화로 관광으로’는 홍대 걷고 싶은 거리와 마포구 일대에서 진행되는 거리공연 행사로 마포구 관광과의 지원을 통해 개최되어 온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사전 촬영된 공연영상을 ‘2021홍문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오는 10월 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온라인에서 새로운 공연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는 소낙별, 예술놀이터, 초록여우, 뮤럽, 이훈주, 국악인가요, 단담, 정예원 등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아티스트들의 멋진 공연을 온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마포구 관광과에서는 2016년부터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인디밴드와 싱어송라이터, 국악, 무용, 퍼포먼스, 마술마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공연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모집 선발하여, 아티스트에게 공연기회 부여와 시민들에게는 볼거리 제공함으로써 문화예술의 거리 조성에 힘써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