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보험사와 ‘구독보험’도 내놨다
경제·산업
입력 2021-08-04 19:54:30
수정 2021-08-04 19:54:3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업계의 구독경제 서비스가 과일과 빵, 커피, 생수 등을 넘어 금융 상품까지 발을 넓힙니다.
이마트와 GS리테일, 프레시지는 한화생명과 손잡고 ‘구독보험’을 내놨습니다.
보험을 가입하면 유통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구독서비스입니다.
이마트가 출시하는 구독보험은 매월 3만원을 납입하면 최대 26%의 이마트 쇼핑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GS25는 MZ세대 위한 맥주 구독 멤버십 보험을 내놔, 월 9,500원을 납입하면 달마다 4캔의 맥주를 무료로 살 수 있습니다.
프레시지는 밀키트 정기 구독보험을 만들어, 가입하면 밀키트를 최대 47%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