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러시아 시장 진출...현지 최대 프리미엄 유통채널 입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4일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러시아 5대 화장품 리테일러 중 하나인 ‘골드 애플(Gold Apple)’ 22개 지점과 뷰티 멀티체인샵 ‘엘리제(Elize)’ 53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골드 애플은 러시아 뷰티 시장의 60%를 차지하고 있는 러시아 최대 프리미엄 유통채널이다.
회사 관계자는 "러시아 시장 진출은 코로나 여파로 국내 화장품 업체의 해외시장 진출이 둔화된 상황 속에서 이뤄진 성과라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특히 골드애플은 샤넬, 라메르, 지방시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이 입점한 러시아 대표 뷰티 편집숍으로 매출 진작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해외에서 수요가 높은 피부 트러블 방지 라인 ‘테트라포스’와 피부 수분 개선에 탁월한 성분인 히알루론산 함유 라인 ‘모이스트 업’, 그리고 프리미엄 노화 방지 라인 ‘골드 콜라겐’, 고보습 라인 ‘하이드로 세이브 플랜’ 등 총 4가지 라인 20여 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러시아 인접국인 몰도바, 키르기스스탄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엘리샤코이 화장품이 소비자들의 SNS 등을 통해 러시아까지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들의 입점 요청이 쇄도해 러시아에 진출하게 됐다”며 “러시아 시장 진출을 계기로 엘리샤코이의 해외시장 진출을 더욱 가속화하겠다”고 강조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