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러시아 시장 진출...현지 최대 프리미엄 유통채널 입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4일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러시아 5대 화장품 리테일러 중 하나인 ‘골드 애플(Gold Apple)’ 22개 지점과 뷰티 멀티체인샵 ‘엘리제(Elize)’ 53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골드 애플은 러시아 뷰티 시장의 60%를 차지하고 있는 러시아 최대 프리미엄 유통채널이다.
회사 관계자는 "러시아 시장 진출은 코로나 여파로 국내 화장품 업체의 해외시장 진출이 둔화된 상황 속에서 이뤄진 성과라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특히 골드애플은 샤넬, 라메르, 지방시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이 입점한 러시아 대표 뷰티 편집숍으로 매출 진작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해외에서 수요가 높은 피부 트러블 방지 라인 ‘테트라포스’와 피부 수분 개선에 탁월한 성분인 히알루론산 함유 라인 ‘모이스트 업’, 그리고 프리미엄 노화 방지 라인 ‘골드 콜라겐’, 고보습 라인 ‘하이드로 세이브 플랜’ 등 총 4가지 라인 20여 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러시아 인접국인 몰도바, 키르기스스탄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엘리샤코이 화장품이 소비자들의 SNS 등을 통해 러시아까지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들의 입점 요청이 쇄도해 러시아에 진출하게 됐다”며 “러시아 시장 진출을 계기로 엘리샤코이의 해외시장 진출을 더욱 가속화하겠다”고 강조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NK부산은행, 이동·플랫폼 노동자 쉼터 운영 지원
- 3분기 국내은행 BIS 보통주자본비율 13.59%…전 분기比 0.03%p 하락
- 우리금융에프앤아이, 업무 혁신 위한 NPL 전용 시스템 오픈
- 이현호 글로벌탑넷 대표, ‘2025 이노비즈데이’서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 카카오뱅크, 2025년 핀넥트 통합 성과공유회 진행
- 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5기 성과공유회 개최
- 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인사] 우리은행
- 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중소기업 근로자 대상 실무 중심 역량교육 진행
- 2장수군 한돈협회, 취약가정 학생 20세대 장학지원
- 3난닝구닷컴, 순창군에 여성의류 기부…2000만 원 상당 나눔
- 4순창군-대상, 지역 인재·산업·일자리 위한 협력 나선다
- 5남원시립국악단, 송년공연 '온고지신' 12~13일 무료 개최
- 6남원시, 기본형 공익직불금 269억 지급 시작
- 7수영구의회 이탈리아 연수는 사실 '반쪽짜리 연수'…국힘 의원들은 연수 대신 민생 택했다
- 8남원시, 2026년 지방소멸대응 'S등급'…3년간 총 360억 성과
- 9KT&G김천공장·김천시지사협,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 10김천교육지원청, 기록물관리 업무담당자 역량강화 위한 실무연수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