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러시아 시장 진출...현지 최대 프리미엄 유통채널 입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4일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러시아 5대 화장품 리테일러 중 하나인 ‘골드 애플(Gold Apple)’ 22개 지점과 뷰티 멀티체인샵 ‘엘리제(Elize)’ 53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골드 애플은 러시아 뷰티 시장의 60%를 차지하고 있는 러시아 최대 프리미엄 유통채널이다.
회사 관계자는 "러시아 시장 진출은 코로나 여파로 국내 화장품 업체의 해외시장 진출이 둔화된 상황 속에서 이뤄진 성과라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특히 골드애플은 샤넬, 라메르, 지방시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이 입점한 러시아 대표 뷰티 편집숍으로 매출 진작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해외에서 수요가 높은 피부 트러블 방지 라인 ‘테트라포스’와 피부 수분 개선에 탁월한 성분인 히알루론산 함유 라인 ‘모이스트 업’, 그리고 프리미엄 노화 방지 라인 ‘골드 콜라겐’, 고보습 라인 ‘하이드로 세이브 플랜’ 등 총 4가지 라인 20여 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러시아 인접국인 몰도바, 키르기스스탄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엘리샤코이 화장품이 소비자들의 SNS 등을 통해 러시아까지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들의 입점 요청이 쇄도해 러시아에 진출하게 됐다”며 “러시아 시장 진출을 계기로 엘리샤코이의 해외시장 진출을 더욱 가속화하겠다”고 강조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4대 은행 'LTV 담합 의혹' 2년 만에 결론내나
- '한국형 거대 AI 모델’ 구축 속도…관련株 모멘텀 부각
- 높아지는 손해율…손보사 실적 전망 '뚝'
- 한화생명, 신임 대표이사 권혁웅·이경근 취임
- '조선 기자재 통합 솔루션 기업' 에스엔시스, 공모가 3만원 확정
- NH농협카드, ‘한여름 무더위 극복 나눔행사’ 진행
- 교보생명 대산문화재단, '제33회 대산청소년문학상 수상자 선정'
- 우리카드, ‘갤러리아 Platinum 우리카드’ 출시…특급 혜택 가득
- 신한은행-신한카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캐시백 이벤트’ 진행
- KB Pay, '가입 고객 1500만명·월간 활성이용자 1000만명'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률 94.89% 달성
- 2대구대, 지역기업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초등학생 대상 ‘2025년 여름방학특강’ 운영
- 4경산교육지원청, 2025년 을지연습 사전교육 실시
- 5의성군, ‘의성세일페스타’ 개최...의성 장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 6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7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 8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폐광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역사뮤지컬 개최 ‘호응’
- 9군장병 소비쿠폰 부대 인근 사용 검토… 김진태 지사, "환영과 감사" 전국 시도에 협조 요청
- 10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