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러시아 시장 진출...현지 최대 프리미엄 유통채널 입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4일 자회사인 내추럴 모먼트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러시아 5대 화장품 리테일러 중 하나인 ‘골드 애플(Gold Apple)’ 22개 지점과 뷰티 멀티체인샵 ‘엘리제(Elize)’ 53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골드 애플은 러시아 뷰티 시장의 60%를 차지하고 있는 러시아 최대 프리미엄 유통채널이다.
회사 관계자는 "러시아 시장 진출은 코로나 여파로 국내 화장품 업체의 해외시장 진출이 둔화된 상황 속에서 이뤄진 성과라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특히 골드애플은 샤넬, 라메르, 지방시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이 입점한 러시아 대표 뷰티 편집숍으로 매출 진작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해외에서 수요가 높은 피부 트러블 방지 라인 ‘테트라포스’와 피부 수분 개선에 탁월한 성분인 히알루론산 함유 라인 ‘모이스트 업’, 그리고 프리미엄 노화 방지 라인 ‘골드 콜라겐’, 고보습 라인 ‘하이드로 세이브 플랜’ 등 총 4가지 라인 20여 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러시아 인접국인 몰도바, 키르기스스탄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엘리샤코이 화장품이 소비자들의 SNS 등을 통해 러시아까지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들의 입점 요청이 쇄도해 러시아에 진출하게 됐다”며 “러시아 시장 진출을 계기로 엘리샤코이의 해외시장 진출을 더욱 가속화하겠다”고 강조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 코스피, 3%대 빠지며 4030선으로…외인·기관 매도
- 대원미디어, ‘AGF 2025’서 그룹 부스 선보인다
- 엠젠솔루션, 통합 소방플랫폼으로 확장 전략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경찰청-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북구가족센터 방한용품 지원
- 2이달의 부산세관인은 '김성우 주무관'
- 3경북테크노파크,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
- 4경상북도·경북테크노파크, '2025 APEC 국가기술사업대전 G-TECH CONNECT' 성황리 종료
- 5정연식 영남대 교수, ‘세계 상위 2% 연구자’ 선정
- 6대구대 이채윤 학생, 제28회 울산광역시 건축대전 대상 수상
- 7김기웅 의원, ‘캄보디아 사태 재발방지 패키지법’ 발의
- 8대구교통공사,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 9제19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군민 골프대회 성료
- 10영덕군,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녹화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