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새 CI 공개…"금융 본질에 집중"
증권·금융
입력 2021-08-09 09:54:21
수정 2021-08-09 09:54:21
윤다혜 기자
0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케이뱅크가 새 도약을 위한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케이뱅크는 9일 금융의 본질에 집중하는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지향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CI 리뉴얼에서 케이뱅크가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슬로건은 'make money'다. 이는 능동적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가 스스로 금융의 본질적인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CI 로고와 브랜드 컬러다. CI 로고는 사명인 '케이뱅크' 자체를 글자로 나타내는 워드마크로 표현했으며 브랜드 컬러는 네이비와 라임그린을 조합해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CI 리뉴얼을 계기로 케이뱅크 앱에도 변경된 브랜드 색상을 적용했다. 앱은 이날부터 기능별로 순차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웰컴금융그룹
- 2기장군 주요 관광자원 품은 '관광홍보 랩핑버스' 달린다
- 3영남대, 2025 정시모집 5.28대 1...전년대비 상승
- 4대구교통공사, 새해맞이 '안전실천 결의대회' 가져
- 5대구도시개발공사, 새해맞이 청렴 샌드아트 시무식
- 6대구광역시, CES2025서 지역혁신기술 선보인다
- 7대구교통공사, ‘DTRO장학회’ 통해 지역미래 이끌 인재 지원
- 8김광열 영덕군수, 2025년 6대 역점과제로 지역 활성화 도모
- 9해파랑에너지, 영해면에 성품·성금 1000만 원어치 기탁
- 10경북도, APEC․저출생 등 현안 대응 위한 최단기 정기인사 단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