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새 CI 공개…"금융 본질에 집중"
증권·금융
입력 2021-08-09 09:54:21
수정 2021-08-09 09:54:21
윤다혜 기자
0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케이뱅크가 새 도약을 위한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케이뱅크는 9일 금융의 본질에 집중하는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지향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CI 리뉴얼에서 케이뱅크가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슬로건은 'make money'다. 이는 능동적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가 스스로 금융의 본질적인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CI 로고와 브랜드 컬러다. CI 로고는 사명인 '케이뱅크' 자체를 글자로 나타내는 워드마크로 표현했으며 브랜드 컬러는 네이비와 라임그린을 조합해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CI 리뉴얼을 계기로 케이뱅크 앱에도 변경된 브랜드 색상을 적용했다. 앱은 이날부터 기능별로 순차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은행, ‘고객중심 자산관리 포럼’ 개최
- 우리銀, 일산 전통시장과 60호 장금이 결연
- 신한은행, 2025 영 아티스트 페스타 '섬광 FLICKER’ 개최
- 우리은행 IB그룹 여의도로 이전…계열사 시너지 확대 기대
- iM금융그룹, 서울핀테크랩과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 성료
- 신한은행 ‘땡겨요’, 동대문구 공공배달앱 업무협약
- 은행권 소상공인 컨설팅 확장…정부·은행권·민간 삼각지원 체계 구축
- DS투자 "조선업, 경기 민감주 아닌 구조적 성장 기대"
- 한국투자 "S&P500, 4월 5250∼5950 등락 전망"
- NH투자 "이차전지, 공매도 재개 충격 흡수 뒤 반등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