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메로나에이슬’ 한정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8-12 11:43:10
수정 2021-08-12 11:43:1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와 빙그레가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협업한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메로나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선보이는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메로나에이슬은 참이슬에 메로나의 멜론 특유의 맛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12도로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보다 1도 낮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찾는 MZ세대들의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하고, 하이트진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질과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로보틱스, 독일 뮌헨서 열리는 '오토매티카 2025' 참가
- 멜리언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에디션 진동클렌저 출시
- 현대건설, '업계 최초' 이주 없이 주거 가치 올리는 신사업 추진
- 패밀라운지∙스타플래닛 주관 ‘가족★공감’ 클라운지 콘서트 성료
- SFG, 6·25 기념 인천보훈지청 찾아 ‘인정 나눔’ 실천
- 한국앤컴퍼니그룹, 아이디어 발굴 프로젝트 'P.LAB 공모전’ 개최
- 제주항공, 골프존과 공동 마케팅 추진…“마케팅 시너지 강화”
- 쿼드메디슨, UK-SEA백신 허브 회의서 독자 기술력 선봬
-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환승 내항기 연계 예매 개시
- 가스공사, 올여름 역대급 폭염 대비 현장 안전 확보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