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나우 액트 셋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8-24 21:33:48
수정 2021-08-24 21:33:4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가 트레이닝 셋업 ‘나우 액트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나우는 후드가 달린 아노락, 블루종 스타일의 맨투맨 티셔츠 등 2가지 상의와 조거 팬츠로 구성된 나우 액트 셋업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축성이 좋고 가벼운 우븐 소재로 입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세미 오버핏이다.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을 더해 환경까지 생각하며 입을 수 있다.
또한 메시 안감으로 땀이 날 때 옷이 몸에 붙는 것을 막아준다. 아노락과 맨투맨 티셔츠는 각각 지퍼, 넥 스냅 단추 디테일로 입고 벗기 쉽도록 했다. 조거 팬츠는 무릎 절개 패턴이 적용돼 있다.
나우 관계자는 “올 가을 축 늘어지는 트레이닝이 아닌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실루엣을 살려 편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