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나우 액트 셋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8-24 21:33:48
수정 2021-08-24 21:33:4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가 트레이닝 셋업 ‘나우 액트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나우는 후드가 달린 아노락, 블루종 스타일의 맨투맨 티셔츠 등 2가지 상의와 조거 팬츠로 구성된 나우 액트 셋업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축성이 좋고 가벼운 우븐 소재로 입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세미 오버핏이다.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을 더해 환경까지 생각하며 입을 수 있다.
또한 메시 안감으로 땀이 날 때 옷이 몸에 붙는 것을 막아준다. 아노락과 맨투맨 티셔츠는 각각 지퍼, 넥 스냅 단추 디테일로 입고 벗기 쉽도록 했다. 조거 팬츠는 무릎 절개 패턴이 적용돼 있다.
나우 관계자는 “올 가을 축 늘어지는 트레이닝이 아닌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실루엣을 살려 편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케이그라운드벤처스, 에너지와 AI 융합 생태계 구축 본격화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호남대학교 평생교육원 수료식 개최
- 2원주시 시정자문위원회, 50만 대도시 도약 전략 논의
- 3케이그라운드벤처스, 에너지와 AI 융합 생태계 구축 본격화
- 4뱅크오브아메리카 "AI 기반 캐시프로 예측 솔루션으로 고객 업무 개선"
- 5우리은행·기보, 6대 성장 엔진에 2000억원 생산적금융 지원
- 6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7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8나주 작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특별전 열려
- 9무신사
- 10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