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나우 액트 셋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8-24 21:33:48
수정 2021-08-24 21:33:4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가 트레이닝 셋업 ‘나우 액트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나우는 후드가 달린 아노락, 블루종 스타일의 맨투맨 티셔츠 등 2가지 상의와 조거 팬츠로 구성된 나우 액트 셋업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축성이 좋고 가벼운 우븐 소재로 입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세미 오버핏이다.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을 더해 환경까지 생각하며 입을 수 있다.
또한 메시 안감으로 땀이 날 때 옷이 몸에 붙는 것을 막아준다. 아노락과 맨투맨 티셔츠는 각각 지퍼, 넥 스냅 단추 디테일로 입고 벗기 쉽도록 했다. 조거 팬츠는 무릎 절개 패턴이 적용돼 있다.
나우 관계자는 “올 가을 축 늘어지는 트레이닝이 아닌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실루엣을 살려 편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세븐일레븐, APEC 현장에 부창제과 협업 디저트 1500개 지원
- 롯데백화점, 2025 크리스마스 시즌 첫 불빛 밝힌다
- 이데아텍, 우리은행 ‘우리WON지갑’ 오픈API 플랫폼 구축
- CJ온스타일, 협력사 지원 AI 데이터 플랫폼 가동
- 이마트24, 경영주 수익 개선 위한 ‘상생선언’ 발표
- 삼성E&A 3분기 영업익 1765억…전년 동기比 13.4%↓
- 망미중앙시장,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개최
- 일본 1위 스킨케어 브랜드 블랑네이처, ‘어성초 토너’ 출시
- 부동산 규제지역 피한 수혜단지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분양 중
- 현대제철, 3분기 영업익 932억…전년比 81%↑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븐일레븐, APEC 현장에 부창제과 협업 디저트 1500개 지원
- 2"전통·현대 어우러진 빛과 소리 예술"…양산 통도사 미디어아트 성황리 폐막
- 3우리카드, 3분기 당기 순이익 300억원… 전년比 46.4% 감소
- 4롯데백화점, 2025 크리스마스 시즌 첫 불빛 밝힌다
- 5"옥정호 대박 터졌다" 국회서 극찬받은 임실 관광정책
- 6순창 농산물, 수도권 소비자 '입맛+마음' 모두 잡았다
- 7이데아텍, 우리은행 ‘우리WON지갑’ 오픈API 플랫폼 구축
- 8CJ온스타일, 협력사 지원 AI 데이터 플랫폼 가동
- 9이마트24, 경영주 수익 개선 위한 ‘상생선언’ 발표
- 10NH농협은행, 생산적 금융 대전환 TF 신설…"첨단산업·농업 성장 도모할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