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부산’ 개최…31일부터 접수

경제·산업 입력 2021-08-30 09:27:28 수정 2021-08-30 09:27:28 정새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비대면 기부 달리기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부산’ 개최 [사진=벤츠 코리아]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8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GIVE 'N RACE Virtual Run) 부산'의 참가자 접수를 31부터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등과 함께 마련돼 오는 10월 9일부터 이틀간 열린다.
  

참가비는 1인당 5 원으로참가자들은 이에 더해 원하는 만큼 추가 기부금도   있다. 조성된 기부금 전액은 취약계층의 아동  청소년을 위한 의료비  교육비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대회 기간  48시간 동안 각자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사회적거리두기를 지키며 달리기에 참가할  있다. GPS 기반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스트라바(STRAVA)’ 활용하면 기록을 측정하고 참가자의 순위를 확인 가능하다. 
 

사전 접수는 내일(31부산  경남 지역 참가자 대상으로 우선 시작해, 9 1일부터는   전국 참가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1만명의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로 8회째를 맞는 기브앤 레이스는 지난 2017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국내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진행해  행사로현재까지 누적 참가자 6 6천여  기부액  36 원을 기록했다올해 5월에 진행된 기브앤 레이스의 기부금은 다양한 수혜기관을 통해 아동청소년 화상 치료심장병 수술희귀난치성 질환 등의 의료비로 사용된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장 토마스 클라인 의장은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코로나 시대에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언택트 방식의 새로운 나눔 달리기로 자리 잡았다, “아름다운 계절 10월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주변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달리기를 안전하게 즐기시길 기대한다 말했다.

 

한편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로고가 새겨진 스포츠 티셔츠와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메달 등의 기념품이 제공되며추가 기부금을  참가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아너스 클럽 컵이 추가로 제공된다.

 

참가 신청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