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오퍼레이션 기업 'TWC', 고객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 론칭
AI 오퍼레이션 전문 기업 TWC(대표 박민영)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에게 특화된 고객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를 30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셀러게이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연동해 주문 조회부터 반품, 교환, 취소, 재발송 등 주문 처리 업무까지 지원하는 셀러 맞춤형 고객 응대 솔루션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샵, 카페24 주문 통합 조회도 가능하며, 연내에 메이크샵과 카페24를 통한 주문 처리 기능까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셀러게이트는 모든 상담 내역을 한 곳에서 조회, 관리할 수 있어 쇼핑몰 통합 관리, 상담채널 통합 관리, 고객 문의 통합 관리, 고객 히스토리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CS 업무 효율을 대폭 개선하고 셀러들이 매출과 판매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네이버톡톡, 카카오상담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수많은 상담 채팅 채널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박민영 TWC 대표는 “잘 되는 셀러들의 고객 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에게 특화된 서비스로 고객 관리가 고민인 스마트스토어 셀러라면 반드시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라며 “판매채널 및 셀러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TWC는 셀러게이트 론칭을 기념해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2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3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4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5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6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7“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8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9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10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댓글
(0) 로그아웃